사업장 별 매출 규모
― 앞전의 도표에서 보면 노래방의 사업장수가 PC방보다 많으나 총 매출을 살펴보면 PC방이 더 높게 나타나고 있다. 즉 사업장의 평균적 매출에 있어서 PC방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게임산업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며, 복합멀티방에서의 중요한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구 분 내 용
인구통계학적
환 경 주요 여가활동 중 게임 1위
게임이용자 하루 평균 72분 게임이용
사회문화적 환경 고객의 니즈 변화에 따라 웹2.0과 컨버전스가 시대적 트랜드로서 부각
법률적 환경 150m2 미만에서 500m2 미만으로 건축법 기준 대폭 완화
게임산업 진
1. 사업 개요
95년 초부터 달아오른 인터넷의 열기와 그에 비슷하게 상용화되기 시작해
지금은 우리 주변에 없으면 안될 휴대폰!! 이 두 가지를 합쳐 고수익성 창출을 위한 사업에 접목을 시킨 것이 바로 이 캐릭터 사업이다.
이 사업의 전체 개요는 인터넷 캐릭터를 휴대폰의 무선 인터넷을 통해 키
, 이 같은 아동빈곤의 문제가 저 출산의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는 점에서 앞으로 이 문제를 소홀히 다룰 수 없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본론에서는 중고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빈곤지역 아동교육지원 해외자원봉사 프로그램 계획서를 작성하며 이에 관해 논하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