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인드를 조기에 함양해서 창의적인 멀티 플레이어로 조기 육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신입 대졸 공채 전원을 대상으로 9박 10일간 실시
실무교육과 어학교육을 중심으로 세분화된 계층별 교육프로그램을 제공
전 임원을 대상으로 '그룹인재개발위원회'위원들로 구성된 코치
I. 서 론
사람은 누구나 명품을 선호한다. 필자도 명품 구입해 쓰고 싶지 짝퉁 쓰고 싶지 않다. 명품을 사용하면 남보다 우월해보이고 지적이고 세련되어 보이며, 남들에게 돋보이고 싶은 심리가 작용한다. 따라서 명품시장에는 불황이 없다. 국내 명품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한국은 세
1. 은퇴의 의미
사람이 인생의 후반부인 50, 60대 혹은 70대에 들어서면 누구나 은퇴하기 마련이다. 은퇴는 한 개인의 일생에 있어서 중요한 분기점이며, 특히 노동과 직업 지향적인 산업사회에서는 큰 의미를 가지게 된다. 인간은 누구를 막론하고 본인의 의사와는 관계없이 어느 시기에 가서는 사회
1. 개요
1-1. 기획 의도
정리를 어려워하고 씻는 것을 싫어하는 4~6세 아이들을 타겟으로 한다. 닌텐도 Wii를 기반으로 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좀 더 역동적이며 능동적인 진행 방식을 통해 아이들의 주의를 집중시킨다. 아이의 침대를 통해서 새로운 세상에 떨어져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통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