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사회는 평가하고 있다. 그렇다면 터키인들은 독일 속에서 살아가는 자신들의 모습을 어떻게 보고 있을까?
이 문제에 관해 터키출신 감독 파티 아킨의 ‘미치고싶을때’와 ‘천국의 가장자리’라는 두 편의 영화를 통해 터키인들의 삶이 어떻게 묘사되어 있는지 살펴봄으로써 독일 속의 터키인
본 장에서는 첫 번째로 세계적인 물류, 금융, 기업, 관광 도시로 자리 잡은 두바이의 환경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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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환경
두바이는 아라에미리트의 연방으로서 두바이를 설명하고자 할 때는 먼저 아랍에미리트를 알아야 한다. 아랍에미리트의 면적은 8만 3600㎢, 인구는 381만 8000명
출생 (터키계 독일인)
함부르크 예술대학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공
데뷔작: <센신 – 바로 너야>
첫 장편: <짧고 고통없이Kurz Und Schmerzlos>
이민자, 방랑자 등 비주류층의 고단한 삶과 사랑을 주로 다룸
<소울키친>, <천국의 가장자리>, <이스탄불의 소리>, <미치고싶을때> 등으로 다수 수상
본론
1. 영화 및 노래 가사를 통해 바라본 우리 사회의 달라진 성의식 및 성문화
한 사회에서 통용되는 의식이나 가치관은 그 사회의 ‘문화’를 관찰해볼 때 가장 잘 드러난다고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향유하는 ‘대중문화’는 그 사회의 의식과 가치관을 잘 나타낸다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