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하는 이 글에서 유용한 개념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인터넷 사용정도와 집단주의에 관해서는 두 가지 가설이 가능하다. 첫째는 인터넷을 통하여 사회적 참여를 경험한 사람일수록 사회적 관계가 발전하므로 공적시민으로서의 능력을 갖게된다는 것이다. 즉 사회적 신뢰가 형성되고 사회적 관계가
식민주의는 이런 지배문화로서의 영문학에 대한 비판적 독해, 혹은 뒤집어 읽기를 시도한다. 다시 말해서 전통적인 영문학 텍스트에 대한 새로운 독법과 분석을 통해서 텍스트 ‘다시읽기’와 그 텍스트가 생산된 사회-역사적 ‘맥락읽기’를 시도하고 있다. 그러므로 문학분야에서 포스트식민주의
이중적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이러한 전통 때문에 서구 국가들에 비해 오히려 패쇄적인 부분도 많다.
2002년 통계자료 결과 만 19세 미만 일본 청소년들의 성 경험률이 93%(세계 1위)이지만 국가 5%이내 최 상류층자제 청소년들의 성 경험률(만 19세 미만)은 33%이다. 또한 편의에 의한 동거가 많다.
문학에 관하여 토론하고자하는 이 요구는 특정 종류의 역사나 자료들의 집합, 특정 시대와 양식들에 기술에 만 그쳤던 대학의 제공으로도 충족되지 못하는 것이었다. 이 새로운 요구들과 관련하여 옥스퍼드 야간 강좌 강사들은 몇몇 시도를 시작했으며, 마침내 대학으로 들어왔다.
그러나 이 영어연
-20세기영․미소설-
-20세기영국소설-
(1) Joseph Conrad
"Heart of Darkness"
(2) D. H. Lawrence
"Sons and Lovers"
(3) James Joyce
"A Portrait of the Artist as a Young Man"
(4) Virginia Woolf
"To the Lighthouse"
(5) Graham Greene
"The Heart of the Matter"
-20세기 미국소설-
(6) Theodore Dreiser
"Sister Carrie"
(7) Ernest Hemingway
"The Sun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