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의 성격 자체가 변화하게 된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단순히 게임과 같은 분야에만 한정된 적용이 가능한 기존 가상현실과 달리 다양한 현실 환경에 응용이 가능하다. 특히 유비쿼터스 환경에 적합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2) VR의 개념
컴퓨터 등을 사용한 인공적인 기술로 만
웹브라우저점유율이 다른이유를 분석하기 위해 StatCounter 자료를 활용하였다. 우선 밑의 2가지 자료 최근1년간의 글로벌 웹브라우저점유율 ? PC, 최근1년간의 국내웹브라우저점유율 ? PC를 살펴보면 StatCounter 자료상으로는 국내, 글로벌 모두 크롬이 가장 높은 웹브라우저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것
Ⅰ. 서론
최근이슈가 되고 있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은 로봇기술, 인공지능, 자동제어 자동차 등과 함께 미래 기술 및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굴지의 대부분 글로버 IT 기업들은 산업뿐 아니라 문화생활 부분까지 이 기술을 폭넓게 적용하고, 신 성장 동력으로 받아들이며 큰 예산을 투입하고
점유율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른점유율에 대해 논해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최근에는 가상현실에 대해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기들이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 가상현실 기기들에게 알아보며 VR의 열기를 경험해 보는 것은 정보사회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