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
② 각 기기의 사진(저 해상도)을 1장 씩 첨부.
③ 서론, 본론, 결론 형식을 갖출 필요 없음.
1) 최근1년간의 웹브라우저점유율및국내와 해외웹브라우저점유율이 다른이유최근1년간의 웹브라우저점유율(PC및모바일전체)을 조사하고 국내와 해외웹브라우저점유율이 다른이유를 분석
VR 콘텐츠들을 서로 앞 다투어 내놓고 있다.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은 사람의 감각(시각, 청각)을 통해 컴퓨터의 프로그램 속에서 가능한 것을 현실인 것처럼 우리가 체험할 수 있도록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인공적인 기술로 만들어낸 환경 및 상황 또는 기술 그 자체를 의미한다. 현실과 유사하며 가
점유율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른점유율에 대해 논해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최근에는 가상현실에 대해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기들이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 가상현실 기기들에게 알아보며 VR의 열기를 경험해 보는 것은 정보사회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