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지 않으며 온나가타(女形)라고 하는 남자 배우가 여성의 역할을 한다. 가부키는 화려한 무대와 남자 배우들의 연기와 발성, 그리고 아름다운 춤을 보여주는데, 주로 전설, 사실(史實), 사회 현상 등에서 제재를 찾아 그것을 노래(歌 : うた), 춤(舞 : まい), 연기(技 : ぎ)로 재구성한 대중 연극이다.
게임인 '스페이스 인베이더'를 출시하였다. '스페이스 인베이더'는 일본 아케이드 시장에 전례가 없는 열풍을 몰고와, 일본 내 100엔짜리 동전 부족 현상을 불러 올 정도였다. 타이토 사는 '스페이스 인베이더' 역시 미드웨이 사를 통해 미국 시장에도 선보여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이러한 성공에 힘
2. 일본의 문화
1) 태도 및 행동
① 일본인의 국민성
i. 서열 정하기
- 일본인들은 여러 명이 모이게 되면, 그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나이, 사회적 지휘 등을 통해 서열을 정한다. 또 이러한 서열을 바탕으로 상하간의 예의를 지키며 대화나 행동에 제약을 받게 된다. 일본어 내에 경어가 상당히 발전하
성하여 성(姓:한국의 姓에 해당하는 氏 위에 덧붙여서 가문의 격을 표시했던 세습적인 칭호)을 수여받고, 광대한 토지와 백성을 소유하였다. 4세기 말엽에 백제에서 한자(漢字)유교가 전래되고, 6세기 중엽에는 역시 백제로부터 불교가 전래되어 일본의 문화수준이 급격히 높아졌으며, 불교를 정치기조
주거는 인간을 담는 그릇으로써 사람의 생활행동 뿐만 아니라 생활감정까지도 담고 있다. 일정한 주공간 안에서 사람은 반복되는 일상생활에 익숙하여 무의식적인 행동경향을 만들고, 독특한 주생활 분위기를 통하여 행동규범과 인격을 형성하게 된다. 생활양식이란 어떤 사회 또는 집단의 성원이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