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광고지만, 아직까지 그 정의와 종류가 명확하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흔히 게임 광고라고 말하지만, 그 정의와 종류를 나누기에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
게임 광고지만, 아직까지 그 정의와 종류가 명확하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흔히 게임 광고라고 말하지만, 그 정의와 종류를 나누기에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
게임을 조금이라도 오래하는 것 같으면 “게임중독이니?”라 말하며 그 아이의 미래가 어두운 것처럼 이야기하였다. 물론, 요즘도 지나치게 게임을 하는 아이에게는 “게임중독자”라는 말이 나오겠지만 말이다.
데일리메디 2021년 2월 24일 기사에 따르면 초등학생들의 장래희망 4위가 크리에이터, 5
보고서'에 의한 것으로 삼성전자는 BMW, 소니에 이어 세 번째로 뽑혔다고 한다. 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5.9%가 삼성전자를 알고 있다고 답했으며, 그 중 과반수가 넘는 57.1%의 응답자가 삼성전자에서 일하고 싶다는 의향을 보였다고 한다. 특히 캐나다, 홍콩, 프랑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업으로 꼽혔다
1. 보고서 요약문
2011년 방통위의 자료에 의하면 개인정보 침해사고 건수는 무려 122,215건에 달했다고 한다. 이처럼 점점 많아지고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는 사생활 침해, 개인정보 도용, 보이스 피싱 등의 2차적인 피해로 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현재 심각하게 부각되고 있는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