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했듯, 우리에게도 일본시장의 문을 열기위해서 요구 되는 무언가가 분명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를 얻기 위해 몇몇 한국기업들의 대일진출사례를 살펴보고, 이들의 진출과정을 분석함으로써 한국기업이 일본에 진출함에 있어 유의하여아 할 사항들(요구되는 사항들)을 찾아보고자 한다.
I. 서론 - 문제 제기
우리 사회의 청년 실업이 여전히 심각하다. 이러한 청년 실업의 문제는 경제 성장 둔화 예를 들어 신규 채용 억제나 산업 구조의 변화, 낮은 고용 창출, 노동절약적 신기술 도입, 기업의 인력 정책, 경력직 선호, 상시 구조 조정, 노동시장의 경직성에 따른 내부자, 외부자 문제의 가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3. Vision
● PMP MIND
개인이나 기업의 성공 핵심 키워드는 바로 ‘열정’이다. PMP는 게임IT산업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탄생했다. '창의적인 온라인게임'에 대한 열정이 오늘의 PMP연구소를 있게 한 이유다. 어떤 회사가 조직열정이 높은가? 조직열정이 높은 회사는 바로 회사 일을 내일처럼 여기며 적극
주도하고 있는 품목으로 국내 게임업체들의 안정적인 수익기반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1.1.2 이용자 현황
여가시간에 주로 하는 활동을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272.%가 즐겨 하는 활동으로 ‘TV 시청’을 꼽아 여가시간에 즐겨 하는 가장 보편적인 활동이 TV시청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