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오락 그리고 경기장에서 하는 야구, 축구 등이 있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포괄적인 의미를 좀 더 좁혀서 전자오락게임, 컴퓨터 게임 등으로 정의하고 있기도 하다.
컴퓨터 게임의 역사는 1961년 MIT대학에 재학 중인 스티브 러셀의 Space War라는 게임을 개발하면서 시작되었다. 이어 1973년 미국 아타리(
전자의 성공 요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삼성전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경영 전략을 도출해 내는 것이 이 보고서의 목적이다.
Ⅱ. 삼성전자기업소개
1. 삼성전자 소개 및 역사
■ 삼성의 연혁
1969. 01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원)
1969. 12 삼성 SANYO 전기 설립 (1977
전자의 성공 요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삼성전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경영 전략을 도출해 내는 것이 이 보고서의 목적이다.
Ⅱ. 삼성전자기업소개
1. 삼성전자 소개 및 역사
■ 삼성의 연혁
1969. 01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원)
1969. 12 삼성 SANYO 전기 설립 (1977
(3년 연속 )
한국표준협회 인정 2005년 으뜸상품 선정(3년 연속)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2004,2005 2년 연속 밀폐용기부문 '브랜드파워1위'
2006년- 중국 산동성 문등시 만산진 내 대지 73,000m², 건평 14,000m² 규모 현지 제2공 장 완공
2007년-(주)락앤락으로 통합(9월)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금융서비스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인터넷뱅킹은 개발잠재력이 높은 금융서비스로 급속한 성장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본문에서는 국내은행 중 우위에 서 있다고 평가되는 신한, 우리은행을 중심으로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살펴보고 활성화 방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