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3,700만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인터넷기업이다.
Daum은 휴대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Daum메신저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확장과 개발에도 주력하
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넷 등 인프라가 비교적 잘 구축되어 있다는 것이 주요 유인 요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중국의 게임시장 규모가 성장추세이며 최근 한류 열풍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중국과의 문화적 동질성은 문화상품의 해외 진출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준다. 이러한 동기로 중국 시장에 진출한 국내 업체들은 Licensing 계
기업간 전자상거래 사이트라는 것이 마음에 걸리는가? 바로 그것이 귀하가 보유하고 있는 '고정관념'이다. 심각한 내용이나 진지한 내용을 컨텐츠로 제공하는 웹사이트라도 기존의 사고방식에 얽매여 심각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해서는 안된다. 미국투자신탁 펀드평가사이트인 morningstar.com의 경우
장르에 대한 선호도, 새로운 드라마 채널에 대한 시청 의향 등의 질문에서 확연히 긍정적 답변이 도출되어, 이를 통해 새로운 드라마 채널(단막극 장르가 포함된)에 대한 시청자의 수요가 분명이 있다고 판단된다. 다만, 최근 드라마 시청 세태(케이블 드라마의 부상)등의 자료 분석을 통해 이를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