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 개요
95년 초부터 달아오른 인터넷의 열기와 그에 비슷하게 상용화되기 시작해
지금은 우리 주변에 없으면 안될 휴대폰!! 이 두 가지를 합쳐 고수익성 창출을 위한 사업에 접목을 시킨 것이 바로 이 캐릭터 사업이다.
이 사업의 전체 개요는 인터넷 캐릭터를 휴대폰의 무선 인터넷을 통해 키
기업이라고 생각하였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소니는 일본 및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아시아 권에 약 60% 정도가 진출해 있음을 볼 수 있다. 이처럼 동아시아권 위주로 진출한 소니이기 떄문에 우리에게 오랜 시간 동안 익숙한 기업이므로 선택하였다.
이 보고서에서는 SONY 기업에 대한 간단한 개요
따라서 어떠한 이유에서 이러한 결과가 나타나게 되었는지 분석하여 앞으로 KT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마케팅을 해야 할지 연구해보았다.
KT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은 첫째, 브랜드 이미지가 추락하여 좋지 않고, 차별화된 이미지가 없다는 것이고, 둘째, 구매력이 높아지고
기업소개
「Globalization + Creativity : “새로운 가치·창조적인 엔터
테인먼트를 개발해 세계를 연결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창의」 「도전」 「세계화」를 가치로 한 「No.1 글로벌·엔터테
인먼트·컴퍼니」를 경영방침으로 하고 있는 넥슨은 1994년
12월, 세계 최초의 다중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
기업들의 진출이 증가하고 있고, 또 식품의 품종도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인식만 제고된다면 향후 10년 내 시장점유율이 4~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표1> 중국 유기농 식품시장의 장단점.
장점
단점
∘식품안전성 및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국제인증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