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넷의 필요성
사이버 영재교육을 위한 수준 높은 분야별 과학 컨텐츠 개발
온, 오프라인 통합교육프로그램 제공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인한 주말 위주의 영재교육원 교육 보완
과학영재 교육을 위한 차별화 된 온라인 컨텐츠 제공
과학영재의 정보통신 능력 배양
영재판별 기회의 확대 : 사이
지식을 묻고 있다.
㉠ 고등어 한 손 -> (2) 마리
㉡ 한약 한 제 -> (20) 첩
㉢ 바늘 한 쌈 -> (24) 개
㉣ 김 한 톳 -> (100) 장
㉤ 배추 한 접 -> (100) 포기
㉥ 북어 한 쾌 -> (20) 마리
결국 2+20+24+100+100+20 = 266이다.
5. [정답 및 해설] ③
수식어의 수식 범위에 따른 중의성(이중 수식) : 눈이
1. 개요
1-1. 기획 의도
정리를 어려워하고 씻는 것을 싫어하는 4~6세 아이들을 타겟으로 한다. 닌텐도 Wii를 기반으로 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좀 더 역동적이며 능동적인 진행 방식을 통해 아이들의 주의를 집중시킨다. 아이의 침대를 통해서 새로운 세상에 떨어져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통해 아
영재성이 뛰어난 학생을 영재교육 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고 여러 학교 교사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형태이다. 프로그램은 4학년 이상의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과학 등을 위주로 운영되면서 정보, 예술 등도 지역의 특성에 맞게 운영되고 있다. 영재학급의 기능은 지리적으로 영재교육원에
지니고 있는 저는, 앞으로 실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초일류 기업에 어울리는 초일류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학교생활 및 특기사항
○○대학교 법학과에 수석 입학한 저는, 학과 공부는 물론 동아리 활동에도 최선을 다며 즐겁고 보람된 대학생활을 보냈습니다. 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