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에는 아동 고유의 놀이노래, 놀이도구, 놀이방법 등이 포함되며, 예술문화에는 아동문화, 아동음악, 아동미술, 아동연극, 아동무용 등이 포함된다. 예술문화의 영역은 아동을 객체인 대상으로 하여 제작된 그림책과 만화 등의 출판물, TV 및 VIDEO, 영화 등의 영상물, 음반과 음악 카세트 테잎, 음악 CD
카세트인 소니 워크맨은 조깅을 하거나 지하철을 탈 때 혼자 음악을 감상하는 새로운 행동 양식을 조장했다.
사회적인 변화와 디자인의 변화사이에 존재하는 상관관계는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하는 식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필요, 대중의 취향, 조달 가능한 기술 혹은 사회적인 필요
문화의 경험과 이미 배운 수업의 형식과 방법
학습자에게 올바른 교재: 지역 상황에 맞고, 각 문화를 고려하고 또한 문화와 언어를 비교하는 교재이어야 한다
1.의사소통 능력 전달: 이 의사소통 능력은 언어의 모든 기능을 고려해야한다. 교재의 연습문제와 대화는 원칙적으로 상황을 제시할 수 있
문화적 활동에 참가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문화적 생활은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기에 어렵다. 이것은 방송매체, 문학, 교육장비, 문화시설, 그리고 레크레이션 장치, 정보 등에 적용된다. 또한 시각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점자와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된 인쇄물, 이야기책과 점
문화에 대한 관찰력 그리고 새로운 사고방식과의 만남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렇듯 현대사회에서 우리에게 끼치는 영화의 영향력은 매우 크다. 본문에서 우리는 이러한 영화의 역사와 제작과정을 통해서 영화의 본질을 탐구하여 보고, 영화의 산업적, 문화적, 경제적 특성을 알아봄으로써 영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