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1차적인 표현으로 전통적인 방법에서부터 디지털을 이용한 방법까지 다양하다. 게임은 주로 상업적인 것이 중요하므로 재미와 흥미적인 요소를 가진 주제가 많으나, 예술은 작가의 생각과 컨셉이 표현된 것으로 정치적, 사회적, 미학적인 요소를 많이 다루고 있다. 이렇게 게임이 가지고 있는
그 공감을 토대로 자신의 연애나 실제 결혼 생활의 이상점을 프로그램과 일치하는 점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20세(여) 재수생 성동희씨는
"아담 커플이 가장 재미있었는데 그 이유는 정말 그들이 연애하는 것처럼 느껴졌기 때문이다. 비록 연출과 가상이라는 컨셉이 만들어낸 모습이지만
그 중에서도 어느 정도 플레이가 가능한 하나의 게임 환경을 만들어냈다면,
그로부터 피드백을 받아내는 과정과 QA가 게임제작에서 어떤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우리가 알고있는 소프트웨어 테스팅과 어떻게 다른지를 알아보고,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에 대해 조사한다.
1-2 연구 방법
그 관계는 분열되고, 등장인물들은 죽음에 내몰리게 되는데 포르노그라피의 외형이나 스릴러적인 기법, 복수와 욕망을 표현하는 화려한 색감의 영상들은 여러 상황들이나 등장인물들의 비극 자체도 하나의 이벤트로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그런 표현 방법들이나 다분히 자폐적인 주제의식으로 인해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