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램 개발에 있어 서도 고가의 장보러만 처리 가능한 색상 작업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는 그들의 제작 물이 실물과 동일한 색채를 띠고 있을 때 매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준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다.
2) 정의적 목적
광고나 잡지 기사의 내용에 적합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사실주의(realism)
- 3차원 컴퓨터 그래픽을 개발하고 흡수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따라오는 개념
- 컴퓨터 이미지가 어떤 대상이나 사진과 구분이 불가능하게
시뮬레이션 하는 능력
합성된 동영상 이미지의 ‘사실주의’
사실주의 컴퓨터 그래픽의 개발
최초 동기: 비행 시뮬레
Ⅰ. 개요
윈도우즈는 DOS 방식의 운영체제의 한 분야로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용 컴퓨터(PC)를 이용해서 새롭고 능률적인 방법으로 작업할 수 있게 해주는 그림 환경(Graphical environment)이다. 따라서 윈도우즈를 쓰게 되면 이제까지와는 달리 하나의 작업으로부터 다른 작업 또는 다른 자료의 정보를 전송
컴퓨터 숙련자들도 사실상 다루기 힘든 부문으로 알고 있다. 본인도 어렸을 적 레지스터리나 시모스를 잘 못 건들여서 OS를 다시 깔거나 시모스 클리어를 했던 일이 상당히 많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다. 하지만 보통 PC 사용자들은 괜히 잘못 건들여서 고장나면 어떨까 하는 두려움으로 사람들이 이 분야
Ⅰ. 서론
1. 들어가면서
국제 경영전략에 맞는 글로벌화 기업을 찾던 중 아이팟 시리즈로 인해 친숙해진 애플을 선택하게 되었다. 애플은 한입 베어 먹은 빨간 사과 로고와 깔끔한 이미지의 제품들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매료시킨 기업이다. 애플은 다른 기업들의 제품과는 다르게 애플 컴퓨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