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령인구 증가
통계청의 분석에 의하면 2005년 인구는 4829만4000명으로 1970년에 비해 1.5배 증가하였으나 현재의 출산율이 지속될 경우 한국 인구는 2015년을 정점으로 감소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었다. 반면 2030년이 되면 노인 비율이 20%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2005년 65세 이상 노령 인구는 438만3000명
기업
- 다양한 활용 분야에서의 발전이 기대되며 최근 지속 성장 중인 웹툰 시장 및 1인 디지털 콘텐츠 등과 함께 동반 성장이 예상됨
2. Graphic Tablet 산업 현황
* Lifelong Ink(디지털 잉크)의 활용 영역 증가
4차 산업혁명시대 진입에 불구, AI가 대체 불가한 영역임
- 드로잉 : 디지털스케치, 일러스트레
1. 만화에 존재하는 언어별 표준화 기준을 상세히 조목 별로 분석하시오. 예)스페인 한림원의 Autoridad에 의한 언어 표준화 기준
1. 들어가며
“표준어 규정은 ‘표준어는 교양 있는 사람들이 두루 쓰는 현대 서울말로 정함을 원칙으로 한다.’라는 내용인바, 이는 표준어의 개념을 정의하는 조항으로
Ⅰ. 서론
e-Learning이 기업의 교육 수단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e-Learning이란 인터넷이나 기업 내부 인트라넷을 이용하여 실시하는 온라인 상의 원격지 교육을 의미한다.
비용절감과 반복성이라는 장점을 바탕으로 e-Learning이 기업의 교육 수단으로 급격히 확산되고 있으며 그 잠재력 또한 대단하
기업 상황 분석
1. 모토로라 기업 소개
1967년 한국에 처음 진출, 국내에서 반도체 국내생산 및 수출을 시작한 모토로라는 1985년 이래로 현재 국내에 휴대폰, 무전기 및 무선통신 시스템, iDEN 단말기 및 시스템, 광대역 통신 제품 및 각종 전자 부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
모토로라 코리아는 무선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