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라면 고통도 달콤하다고 느낄 정도로 사랑 앞에 용감한 크리스티나(스칼렛 요한슨)
로맨틱한 낭만보다는 이성이 앞서는 지적인 현실주의자 비키(레베카 홀). 영화내 가장 많은 심적 갈등을 겪는 인물
우디 알렌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한나와 그 자매들>,
<카이로의 붉은 장미>,<맨
영화는 중남미에서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었을 뿐만 아니라 텔레비전이 등장하기 전까지 대중의 가치와 사고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미치는 매체였다.
초기에 중남미 자체에서는 뉴스와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다. 아르헨티나의 첫 픽션 영화는 마리오 가요(Mario Gallo)의 <도레고의 총살>(El fusilamient
음악적으로 발음하고 연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을 말한다. 프레이징과 함께 사용되기도 하지만, 프레이징이 선율을 일정한 크기의 프레이즈로 구분하는 것에 반해 아티큘레이션은 프레이징보다 더 작은 단위로 구분하는 것이다. 17세기 초에 작곡가들에 의해 쓰여졌으며, 요한 마테존과 후고 리만
영화제, 그리고 왕가위
1-1. 왕가위 감독
1958년 상하이에서 태어나 5살 때 홍콩으로 이주, 1980년 홍콩 공과대학교(Poly Technic Univ.)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다. 부모의 영향으로 어렸을 때부터 영화 매니아였고 독서광이었으며 음악 애호가였던 그는 대학 졸업 후 홍콩 TV방송국 드라마제작 교육과
영화 운동이 시작되었다.
하지만 처음부터 남미의 영화가 하나의 운동적 이념으로 자리잡은 것은 아니다. 우리는 남미 영화가 어떤 과정을 거쳐 영화운동이 탄생되었는지 남미 영화의 초기부터 시작해 알아보려고 한다. 중점적으로 남미영화운동의 절정인 1960~70년 브라질, 쿠바, 아르헨티나를 살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