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애니메이션(Flash animation)은 화면의 크기를 달리 해도 이미지가 깨어지지 않고 모두 다운로드 받지 않고 다운 받으면서 동시 실행이 되는 스트리밍 기술을 지원하는 장점이 있어 웹애니메이션 구현에 아주 효과적이다.
Ⅱ. 플래시(플래쉬)의 개념플래시는 베지어곡선을 이용한 벡터 드로잉(Ve
개념에는 객관적이고 타당하고 절대적인 기준이 있는 것이 아니다. 단지 같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데 다른 것과 비교해서 얼마나 쉬운가 비교해 볼 수 있는 개념일 뿐이다. 따라서 같은 결과를 내는 Animation Gif나 Java Applet과 비교하여 플래쉬 Movie의 제작이 훨씬 쉽다.
Ⅱ. 플래시(플래쉬)의 개념
플
Ⅰ. 개요
일반적으로 낮은 전송 속도 때문에 멀티미디어 매체의 전면적인 수용이 어려웠던 기존의 웹 환경이 Flash3의 등장으로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Flash3의 특징을 간략히 정리하면 작고, 빠르고, 배우기 쉽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은 속도, 크기, 배움에 있어서
플래쉬
메인 화면에 보시면 플래쉬 있는데 100% 제가 만든 것입니다.
10. BGM
프레임을 따로 나누어 BGM.htm 과 index_1.htm 파일이 새로 만들어 졌습니다.
페이지가 이동해도 음악이 끊기지 않고 자동재생과 반복 기능을 삽입하였습니다.
11. 플래시 텍스트
메인페이지에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BGM 에
애니메이션(Computer Animation)은 이러한 컴퓨터 그래픽에 시간의 축을 더한 것으로 ‘시간의 예술’로 불리며, 4D 또는 CAA(Computer Aided Animation)라고도 한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과학 기술과 예술의 만남으로 탄생할 수 있었던 산물로서, 과학기술의 놀라운 발명물이 인간의 창조성을 개발하고 이를 발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