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를 통해 현재 우리나라가 주도하고 있는 전 세계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는 6억 7천만 달러이지만, 2005년에는 소니, MS 등이 본격적으로 온라인 게임에 진출함에 따라 29억 달러까지 시장규모가 급성장할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한편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의 조사에 따르면, 2003년 1월에 국내 게임 시
보고서 작성에 관한 설명회를 갖고 피평가기관에서 평가항목을 중심으로 자체 평가보고서(self-evaluation report)를 작성하도록 하였다.
셋째, 중소기업 직업훈련 컨소시엄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하여 직업훈련 컨소시엄 회원사와 컨소시엄 직업훈련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개발에 투자한다. 강사와 교육생이 직접 대면하는 전통적인 강의장에서의 집합교육 방식이 사라져서는 안되지만, 교육생의 위치와 근무 시간 등을 고려하여 더 다양한 교육 방식을 제공하여 이를 보완하거나 보충할 수 있는 역할을 해주어야 한다. 예를 들어, 같은 교육 니즈를 갖고 있다고 해도 베이
개발
11
SKTelecom “친구 찾기” 개발 및 유료서비스 시작
2000
04
텔레매틱스기반 대우자동차 Dream-Net 센터 시스템 구축
10
국내 최초 PDA기반 내비게이션 “아이나비320” 개발
1999
09
SKTelecom LBS 엔진개발
10
SKTelecom NATE 위치기반 마스터 CP 등록
1998
03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1997
03
법인설립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11년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기업으로서 MBO에 대한 체계적인 운영이 엿보였고, 이를 중심으로 하여 관련 논문 및 도서, 각종 경영 리포트, 학술지를 참고하였다. 조원들간에 배분한 역할 분담에 따라 자료를 수집한 뒤 취합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