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가상현실의 잠재력은 미래의 교육에 대해 많은 가능성을 시사해주고 있다. 가상현실은 학습자들로 하여금 추상적이며 상징적이 아닌 방법으로 대상과 직접 접함으로써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를 받고 있으며, 따라서 가상현실을 학교 현장에 적용하려는 움직임이 끊이지 않고 있다.
Ⅰ. 개요
정보의 디지털화가 촉진되면서 현실계 또는 물질적 공간과는 다른 가상의 세계 또는 사이버 공간이 새롭게 출현하고 있다. 비트가 네트를 항해하며 사이버 공간을 형성한다. 전술한 바와 같이 비트가 사이버 공간을 형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단위라면 네트는 곧 이들이 활동하는 공간이다.
온라인 개학이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온라인 개학은 기존의 교사와 학생간의 직접대면에서 간접대면 방식으로 수업형태가 바뀌는 것으로 많은 문제점을 야기시키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른 ‘e-학습터’ 로그인 등 원격수업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거나 강의 사이트 접속이 원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사회.문화적 패러다임의 변화로 인해 기업교육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우선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은 많은 경우 온라인 교육으로 교체되고 있으며, 나아가 임직원들에게 요구되는 역량도 이전의 것과 구분되는 새로운 역량, 곧, 개인적으로는 문제 해결능력과 올바른
강의 또는 재택강의를 부분적으로 도입하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인터넷 기술을 학원이라는 측면에서 도입시킨다면 어떻게 될까? 지금서부터 인터넷에다 학원을 접목시킨 회사를 만들어 타당성이 가능한가를 짚어보도록 하겠다.
1.2 취급 상품(서비스) 소개
1.2.1 서비스등에 대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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