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2000년도)의 문화상품
과거에는 상품이라는 것을 유형적인 상품속성들로 구성된 재화라고 생각하였지만, 이제 상품의 정의에는 단지 제품의 물리적 속성 뿐 아니라 추상적인 부분까지도 포함된다. 즉, “소비자의 필요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은 무엇이나 상품이 될 수 있으며 따라서 물
2002년에는 과거의 변화에 대한 생각을 조사함.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국 사회통계과 / 국가통계포탈, http://www.kosis.co.kr
단위 : %
2001
2002
그렇다
전과 비슷하다
그렇지 않다
모르겠다
그렇다
전과 비슷하다
그렇지 않다
모르겠다
전국
10.3
20.8
46.4
22.5
6.5
21.8
43.3
28.4
정보화에
영화의 디지털 상영과 디지털 시네마에 대한 기사를 토대로 주제에 대한 시의성과 논의 타당성을 발견할 수 있었다.(www.naver.com 검색어 ‘디지털시네마’로 뉴스 검색 결과, 1997년 1월 1일~ 2005년 12월 11일 총 192건 기사 중 1997년 1건, 2000년 7건, 2001년 3건, 2002년 14건, 2003년 14건, 2004년 ~ 2005년 12월 11일 153건
2000년 시드니 올림픽과 2002년 솔트레이크 동계올림픽에 참여하였으며 , 2002 부산아시안게임, 삼성네이션스컵 승마대회 등의 후원을 통해 세계 시민기업으로 제 역할을 다하고 있고 장애인 지원, 환경보전, 정보화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2) 삼성전자의 비전
삼성전자의 비전은 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