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시스템공학연구소(SERI)에서 처음 시작된 국내 워터마킹 기술 연구는 상명대.충남대 등 일부 대학들이 가세하면서 조금씩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이후 부산대·한국과학기술대(KAIST)와 일부 기업들이 가세하면서 본격적인 연구개발에 들어갔다. 현재 국내 워터마킹 전문업체들로는마크애니.실
컴퓨터에는, 사람으로 치자면 두뇌에 해당하는 부분이 존재하는데, 이곳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작업들을 총괄하여 처리한다. 즉, 산술, 비교, 논리연산을 바탕으로 각종의 프로그램과 하드웨어들을 제어/통제하는 것이다. 당연히 컴퓨터의 가장 핵심 부위가 되는 것이다.
이 부품을 우리는 보통
첨단 제품일수록 기술이 뒷받침되지 않고는 브랜드 자산이 형성되지 않는다. 인텔은 첨단 기술에 대한 과감한 투자로 더욱 유명한 회사이다. 지금은 잘 나가는 인텔이지만 그들도 사업 초기에는 많은 난관에 부딪쳤다. 가장 큰 난관은 너무나 변덕스러운 시장의 변화였다. 전 CEO인 앤디 그로브 회장의
Word-of-mouth communication(구전의사전달)은 메시지를 전파(확산)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촉매(觸媒)임
- 커뮤니케이션은 言語的(verbal), 非言語的(nonverbal), 또는 둘의 혼합(combination of both)으로 행해짐
- TV의 상업광고(CM : commercial)는 시청자에게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서 視覺(장면:sight)과 청각
word-by-worddecoding strategy) 외에는 다양한 책략들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외에도 Carrell(1988)은 무능한 제2언어 독자들(poor L2 readers)은 상황적 단서(contextual clues)나 전체적인 그림(an overall picture)을 사용하지 못하며, 모르는 단어를 접하게 되면 쉽게 좌절하고, 이용 가능한 배경지식(available 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