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안 최초의 인간은 나무에 묶이고, 마지막 인간은 개미에게 뜯어 먹힌다.>
이것은 이 소설 마지막 장면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해명되는, 이미 백년 전의 옛날 집시의 초인 멜키아데스가 양피지에 산스크리트어로 예언한, 부엔디아 집안의 백년사의 표제이다.
원시적인 작은 마을로 시작되어, 물질
제Ⅰ장 서 론
제1절 연구목적
21세기 화두는 지식·정보화이다. 정보통신기술의 혁명적 발전으로 인한 지식·정보화의 급속한 진행은 21세기를 분석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은 방송영역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온라인상의 각 방송사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백년여관』, 대하 장편 『봄날』이 있다. 경기광역자활지원센터에서 문학을 강의했다.
수원역 부근의 경기자활센터에서 <자활참여주민 인문학 교육>의 이름으로 수업을 한 임철우선생님은 문학수업을 담당하였다. 정원 스무 명은 모두 자활사업 지원대상자로 청소, 재활용품 수거, 농장 근로 등 여러
여관Tabard Inn에 모인 각양각색의 순례자들의 성격과 당시의 생활상이 프로로그Prologue에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다. 가워는 초서의 친구로 Moral Gower라고 불려졌으며, 그의 작품에는 도덕성이 깃들어 있다. 랭그랜드의 『농부피어스』Piers the Plowman는 두운을 사용한 고대 영시의 형태에 따라 씌어진 장편의
환상과 현실 사이
목차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
-픽션들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
-백년의 고독
마누엘 푸익
-거미여인의 키스
프리다 칼로, <우주와 대지(멕시코)와 나와 디에고 와세뇨르 홀로틀의 사랑의 포옹>
페르난도 보테로, <거리>
사실을 가장한 환상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1899 - 1986)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