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의 활주로를 통해 노스웨스트 에어라인(NWA) 등 주요 항공사 소속 여객기가 쉴 새 없이 뜨고 내리는 공항에서 페덱스는 별도의 터미널과 관제탑을 가진 슈퍼 허브(super hub)를 운영하고 있다. ‘슈퍼 허브’란 페덱스가 화물을 실어 나르는 전 세계 215개국으로 뻗어나가는 ‘허브공항 중의 허브공항’
Ⅰ. 서 론
1. 판타지란 무엇인가?
판타지는 말 그대로 ‘환상’이라는 뜻이다. 판타지소설 또는 줄여서 판타지라고 불리며 독자들을 열광시키는 글들은 읽는 그 순간부터 독자들이 실제로 환상에 빠지는 듯한 느낌을 갖게 만든다. 현실과 현실이 아닌 것,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것과 상식을 초월하는
Ⅰ 서 론
1. 기업 선정 이유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새로운 유형의 욕구가 형성되었고 현대의 사람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추가적인 문제해결,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기업을 더 선호한다. 즉, 더 이상 제품만으로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으며 서비스 지향적 기업만이 살아
ㄹ-.8 리메이크
독일은 할리우드보다 먼저 한국 영화 리메이크를 시작했었다. 1999년에 장윤현 감독의 <접속> 리메이크 판권을 구매해 2001년 라는 제목으로 영화를 제작한 것이다.
그러나 이 영화는 별로 주목받지 못한데다 원작인 한국영화는 드러나지도 못했고 그냥 독일 영화로 인
영화를 굳건히 지배하고 있는 미국까지... 5대륙의 잠재된 파워는 가늠할 수 없다.
동서 이데올로기의 대립 구도가 와해된 이후 세계는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슬람, 유럽, 남미 등 문화권역별 통합 추세가 두드러지고 EU, FTA, ASEM 등의 국제기구 및 협력체 활동의 증가, 광섬유·케이블·위성
1. 기획 의도
왜 신화로 영화를 만드는가?
술의 신 디오니소스(바쿠스)의 이야기를 담은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마이크 피기스, 1995)’, 아폴론과 흡사한 모습의 지적으로 뛰어난 현대적 영웅, 윌의 이야기인 ‘굿 윌 헌팅(구스 반 산트, 1997)’, 그리스 신화의 남자가 된 여인인 카이네우스의 이야기
Ⅰ. 서론
영화는 국제커뮤니케이션 2기에 등장하여 강력한 선전의 도구(러시아 볼세비키혁명, 히틀러)로 사용되어왔으며 대중들의 의식세계에 강력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미디어이다.
미국은 이런 영화란 미디어를 통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주도국으로 발전하였다. 할리우
Ⅰ.들어가는 말
우리는 지금 ‘포스트모던’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매일 수많은 양의 정보가 인터넷과 신문, tv 방송에서 쏟아져 나오고 각종 광고와 매체를 접하며 우리는 혼란스러운 포스트모더니즘 속에서 매일매일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포스트모더니즘이란 이성중심주의의 편협성에서
<올드보이>..영화를 분석하다.
<올드보이>란 영화의 서평
<올드보이>에서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복수는 더 잔혹해졌고 그 사연은 더욱 처절해졌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감정의 폭발만큼이나 연출은 세련되고 자유로워졌다.
아내와 딸을 둔 평범한 샐러리맨 오대수(최민식)는 곤드레만드레가 돼
예문 16
`열정과 프로페셔널을 지닌 사람이 되자`
언젠가부터 제 마음속에 와 닿은 말이었습니다.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 방법에는 `열정`이 가장 필요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방대학교를 2년간 다니면서 가장하고 싶은 일이 무엇이고 그 길을 가기 위해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