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

 1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
 2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2
 3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3
 4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4
 5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5
 6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6
 7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7
 8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8
 9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9
 10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0
 11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1
 12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2
 13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3
 14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4
 15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5
 16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6
 17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7
 18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8
 19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19
 20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인문학] 한씨연대기 작품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작가소개

원작과의 비교

서사극의 개념과 특성

작품분석

현대비극으로서의 가능성

의의와 한계

Q&A


본문내용
작가소개
본명: 황수영

출생지: 만주 신경

주요수상: 만해문학상(1989)

주요작품: 《객지》(1971), 《장길산》 (1984)

작품경향: 굳건한 리얼리즘에 바탕을 둔 민중
적 차원에서의 현실 파악

의의: 한국문학에서 낯선 소재인 노동과 생산,
부와 빈곤의 문제로 새로운 가능성 제시



본명: 김석만

활동분야: 연출가

학력: 뉴욕대학교 대학원 공연학

수상:1987년 동아연극상 연출상, 1986년 한국
백상예술대상 신인연출상

약력: 2012.01~ 세종문화회관 이사장. 한예종
연극 원 연출과 교수, 서울시 극단 단장

의의: 섬세한 에피소드 식 장면구성으로 한국
서사극의 발전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