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uppy 사업계획서

 1  The Puppy 사업계획서-1
 2  The Puppy 사업계획서-2
 3  The Puppy 사업계획서-3
 4  The Puppy 사업계획서-4
 5  The Puppy 사업계획서-5
 6  The Puppy 사업계획서-6
 7  The Puppy 사업계획서-7
 8  The Puppy 사업계획서-8
 9  The Puppy 사업계획서-9
 10  The Puppy 사업계획서-10
 11  The Puppy 사업계획서-11
 12  The Puppy 사업계획서-12
 13  The Puppy 사업계획서-13
 14  The Puppy 사업계획서-14
 15  The Puppy 사업계획서-15
 16  The Puppy 사업계획서-16
 17  The Puppy 사업계획서-17
 18  The Puppy 사업계획서-18
 19  The Puppy 사업계획서-19
 20  The Puppy 사업계획서-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The Puppy 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The Puppy 사업계획서
Ⅰ. 제품 및 서비스 소개
‘The Puppy’는 애견을 위해 ‘요람에서 무덤까지’를 모토로 분양에서 장례까지 애견의 삶
과 함께하는 Total Service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애견 멀티플렉스이다. The Puppy 에서는 분양에서부터 훈련(사회교육), 사료 및 애견 용품 판매, 미용 서비스, 애견카페, 애견호텔, 애견 병원, 애견보험, 애견장례를 한 건물에서 One-stop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The Puppy’라는 단일 브랜드 하에서 각각 연계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Puppy 카드’를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러한 적립된 포인트는 각 서비스끼리 공유되어 사용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제고한다.
The Puppy 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단 병원과 보험은 Outsourcing을 통해 입주)
1. 분양
만일, 내가 애견을 키우고 싶다면 과연 어떻게, 어디서, 어떤 정보를 바탕으로 나의 애완동물을 분양받고 키우기 시작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처음 기르려고 마음먹었을 때 공통적으로 하는 생각이다.
애완동물의 선택이 이렇게도 애견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는 이유는 애완동물을 키우는데 있어서 정말 내가 원하는 애완동물을 고르고, 분양받는 과정이야말로 애완동물을 키우는 최초의 시발점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작 우리나라 애견소비자들은 이렇게 중요한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 정보의 대부분을 인터넷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애완동물 시장은 멀티샵으로 통용되는 북미의 petsmart, petcetera 등대자본에 의한 체인점보다는 중소규모의 기업이 난립하고 있는 상태이다. 때문에 그 서비스와 제품의 수준은,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의 수준과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지 못하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애완동물 애호가들은 인터넷 동호회나 인터넷 광고를 통하여 애완동물을 분양 받고 있는 실정이다. 이를테면 ‘누가 어느 농장에서 어떤 개를 분양 받았다’는 식의 입소 문 수준인 것이다.
이런 소비자의 급격한 수준과 욕구의 향상을 충족시키고 분양한 개의 DB관리를 철저히 하여, 분양만 하고 끝내는 식의 분양시장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분양한 개의 출산부터, 훈련 및 성장, 병의 치료, 사망까지를 망라하여 관리 및 서비스 하는 것이 The Puppy 분양부문의 목표이다.
2. 사료 및 용품 샵
현재 국내 애견관리산업 시장 규모는 9000억원 대로 전체 애견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60%선. 앞으로 이들의 비중은 더 확대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서 애견 관련 상품도 다양화·고급화하고 있다. 개의 나이와 덩치를 고려한 각종 애견 사료가 나오는가 하면 젖을 먹이거나 임신한 애견을 위한 사료까지 따로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질병에 걸린 애견을 위한 맞춤형 처방식도 선보이고 있다. 애견을 위한 샴푸·드라이기·침대 등이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다.
사료업체와 제품으로는 페디그리에서 늙은 애견을 위한 ‘페디그리 시니어’, 사이언스에서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라이트’ 에이엔에프(ANF)의 신발 모양으로 생긴 이엔에프(ANF)의 ‘신발껌’, 조아스 전자의 애견 전용 드라이어 등등 이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