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리포트 최고의 광고 최악의 광고

 1  광고론 리포트 최고의 광고 최악의 광고-1
 2  광고론 리포트 최고의 광고 최악의 광고-2
 3  광고론 리포트 최고의 광고 최악의 광고-3
 4  광고론 리포트 최고의 광고 최악의 광고-4
 5  광고론 리포트 최고의 광고 최악의 광고-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광고론 리포트 최고의 광고 최악의 광고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처음에 우리끼리 만났을때 좋은 광고와 나쁜 광고 찾아오는게 과제였는데 어쩌다 보니 시간이 12시가 넘어서 잠결에 찾다가 오메가 조지클루니 라는 광고를 보게 되었다 처음에는 무슨 우주에 가는 광고인가 아니면 우주여행 광고인가 했는데 중간에 조지클루니가 이 시계에 대해 설명하면서 달착륙과 동시에 시계가 돌아가는것을 보고 뭔가 달에서 돌아다니는 것과 시계바늘이 돌아가는게 매치가 된다고 생각해서 이광고를 고르게 되었다. 이광고에 나오는 오메가 시계는 실제로 비쌀뿐더러 우주에 갈 때 착용하는 시계로 살면서 처음보는 시계였다 . 하지만 안타깝게도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친구들은 처음 보자마자 이거 무슨광고야? 최고가 아니라 최악의 광고 아닌가? 하면서 내생각과는 다르게 말했다. 할수없이 결국 우리 조의 최악의 광고로 선정되었다.
2. 시몬스 침대광고 (2017. 3.27)사진 x
두 번째 좋은 광고는 우리 조의 과제는 하나씩만 찾는 것 이였는데 혹시 몰라서 하나더 찾았었다. 그중 남자가 나오는 시몬스 침대광고도 있었는데 그광고는 날짜가 지난거라서 여자가 나오는 침대광고로 선정했다. 남자가 나오는 광고랑 마찬가지로 평소에 앉아 있을때는 온갖 많은 요소들이 방해하지만 침대에 눕는 순간 모든 것이 사라지면서 다 잊어버리고 잠을 잘자는 광고이다. 처음 이광고를 본순간 배경음악 부터가 마음에 들었다. 그냥 앉아 있을때는 음악이 나오면서 주변에 방해요소들이 많았는데 주인공이 침대에 눕는 순간 배경음악도 멈추고 방해요소들도 다 없어지는게 참신했다. 나도 이광고를 좋게 봤었는데 우리조 친구 한명도 이 광고가 좋다고 생각해서 이광고가 최고의 광고로 선정되었다.
나쁜 광고
1. arla cream cheese test 광고 (2017. 5.18)
첫 번째 나쁜광고도 처음 좋은 광고 찾을때 같이 찾아서 피곤할대 찾았는데 국내광고 보다는 해외 광고가 좀더 신기한게 많을거 같아서 해외광고 쪽을 살펴보았다. arla cream cheese test 라고 치즈가 담긴 캔에 칼을 꼽고 한 5시간동안 유지하고 안움직일 정도로 성능이 좋다고 보여준다 하지만 처음 본순간 칼광고인지 치즈 광고인지 제대로 설명이 안되있고 구매욕구가 떨어져서 내가 생각하는 최악의 광고로 선정하였다. 친구들과 회의할 때 이광고를 보여줬는데 이광고보다 더 심하게 최악인 광고들이 많아서 아쉽게 최악의 광고로 선정되지 못했다.
2. 24360올컷 (2017.5.26) 사진x
두 번째 나쁜 광고는 치즈광고가 좀 아쉬워서 찾게 되었는데 24360올컷 이라고 다이어트 제품 광고였다. 이광고는 처음에 보았을때 패션모델인 장윤주가 나와서 옷광고인가 아니면 올컷 이라길래 헤어광고인가 했는데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파는 광고여서 좀 놀랐다. 이광고 도 역시 광고와 제품과의 연관성이 떨어지고 임팩트 있는 표현이 부족해서 내가 생각하는 최악의 광고라고 선정했다. 아쉽게도 이광고를 찾기전에 이미 우리 조에서 최악의 광고를 선정해서 이광고는 선정되지 못했다.
좋은 인쇄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