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업에대한소개
에스엠(SM)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경욱)는 95년 2월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된 국내
대표적 엔터테인먼트사다. 출발은 미약했으나 이후 탁월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HOT, SES,
신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보아 등을 발굴하며 90년대 후반 국내 연예산업을 이끌어왔다.
당시 에스
대학 체육이라함은 대학에서 교육법의 개정에 의하여 필수과목이 되어 "신체를 기초로 하는 전인교육" 이란 목적. 구체적으로 말하면 건강하고 유능한 신체와 좋은 성격을 육성하고 교양을 높이며 나아가서 학생생활을 풍부하게 한다는데 그 의의가 깊은 것이다.
지식만으로는 그 목적을 달성할 수
1. 운동 과제-학습 반응 단위분석이 왜 중요한가를 설명하시오
2. 체육 수업시 분산 집합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
3. 운동 과제를 시범 언어적으로만 전달하는데에는 한계가 있다. 체육 수업에서의 효 과적인 시범에 이용될 수 있는 지침은 무엇인지 써라.
4. 학생들을 내용 결정에 참여시키는 4가지
1. 게임산업의 개황
1) 게임산업의 발전 역사(국내외)
게임이란 명칭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규칙을 정해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지칭한다고 되어있다. 이러한 의미대로라면 게임의 역사는 원시시대부터 존재해왔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은 역사가 지속되면서 인간의 유희활동 중 하나로서 새
Ⅰ. 서론 - 호텔 개념 변화에 따른 교육 훈련 필요성 증가
1. 호텔의 개념 변화
인류가 여행을 하면서 숙박을 한 기록은 기원전까지 거슬러 올라갈 정도로 그 역사가 오래되었다. 인류의 역사적 발전 과정을 살펴 볼 때 여행과 숙박은 삶에 있어서 불가피한 요소였으며, 이로 인해 숙박시설은 계속 발
1. 조사연구의 정의와 역사
현상을 알기 위하여 자주 사용되는 연구방법 중 하나는 조사연구이다. 조사연구는 원인과 결과를 분석하기보다는 현재의 실체를 알아보기 위한 목적을 지니고 있으며, 교육연구뿐 아니라 경험과학연구에 있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연구 방법의 하나로 오랜 역사를 지
1. 한국 유아용 웩슬러 지능검사: (K-WPPSI)
Korea Wechsler Preschool & Primarry Scale of Intelligence
· 대상 : 한국의 만 3~7세 3개월 아동의 지능을 측정하기 위해 WPPSI-R(1989)을 모체로 예비연구와 표준화 연구를 통해 개발.
· 특징: WPSSI 에서의 소검사, 동작성과 언어성 소검사들을 교차해서 제시하는 것, 아
논 문 요 약
텍스트 의미구조의 과정중심 분석방법 연구
(지도교수 )
이 연구는 국어과 읽기 교육의 이론과 방법을 마련하고자 하는 필요성에서 출발하였다. 본고의 목적은 설명적 텍스트의 의미 구조 형성 원리를 밝히고, 이를 바탕으로 독자의 이해 과정에 따라 의미 구조를 분석하는 ‘과정
1. 언어와 교육의 개념
언어교육이란 무엇인가? 쉽게 말하자면 언어를 가르치는 일이라 할 수 있다. 보다 정확한 정의를 알자면 언어란 무엇인지 그 의미와 그리고 교육의 개념은 어떠한 것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또한 언어를 가르치는 일(언어교육)과 언어의 성질을 연구하는 일(언어학) 사이
Les langues, germanique
게르만 언어의 어족은 독일어나 영어를 공부하는 프랑스 독자에게 생소한 것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중등교육때 익힌 지식을 재고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정확하게 인도, 유럽언어 속에 이 어군을 포함시킨다든가, 그것의 두드러진 특징을 강조하는데 문제를 삼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