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대중문화·대중매체와 미술과의 연관성
대중매체는 대중과 전문적 문화를 이어주는 매개체
전문화 된 문화 -> 대중매체 -> 대중
=> 대중문화 형성
긍정적 평가 : 양적 측면에서 대중문화 대량보급 성공
부정적 평가 : 질적 저속성, 문화 중앙집권화
순수미술<-상호작용->대중문화
=>필요 불가
2. 고대 미술
(1) 이집트 : 죽은자를 위한 미술
◦ 이집트인을 인간이 태아날 때 카(KA)라고 하는 영체도 함께 태어난다고 믿었다.육체란 카가 살아가는 집으로써 인간이 죽은 후에도 육체가 썩지 않으면 영원히 살아갈 수 있다고 믿었다. 그래서 죽으면 영원히 썩지 않도록 미이라를 만들었다.
육체
, 초현실주의, 추상표현주의, 팝아트, 옵아트 등은 건축물, 음악, 미술 등 예술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디자이너들은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현대적인 스타일의 영향을 받았고 이는 실내장식과 벽지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예술사조의 분위기로 넘쳐나는 결과를 낳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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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프로그래밍에는 절차지향 프로그래밍(Procedural Oriented Programming)과 객체지향 프로그래밍(Object Oriented Programming)같은 몇 가지의 전형적인 프로그래밍 방법이 있다. FORTRAN은 대표적인 POP 언어로서 오랫동안 과학적인 프로그래밍을 위한 참고 언어로서 사용되어 왔으나, 이제는 C++, JAVA와 같은 고도의
추상미술은 새로운 리얼리티를 추수하는데(나움가보, ‘리얼리즘 선언’), 이 새로운 리얼리티란 다름 아닌 구체적인 질료로서의 구현물을 나타낸다.
서양미술사에서 추상으로의 길은 인상주의 이후부터 서서히 준비되어 야수주의, 표현주의, 입체주의 등의 실험을 거쳐 1914-5년 경에는 완전한 추상
추상적인 개념인 것 같다. 게다가 행복은 절대적인 정의가 아닌 상대적으로 정의를 내릴 수밖에 없는 개념이기도 하다. 행복은 사람들마다 느끼는 정도나 감정이 다를 수밖에 없다. 행복이 돈에 있다고 믿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행복은 돈과는 관계가 없는 추상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
Ⅰ. 개요
인간은 이야기를 하는 동물이다. 인간은 이야기를 통해서 자기 행동에 의미를 부여하며, 타인의 삶은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서 우리에게로 개입해온다. 이야기는 우리가 자신을 들어다보는 반성적 거울이요 인간과 인간을 맺어주는 대화적 끈인 것이다. 이야기는 우리의 관심을 추상적이고
abstract way of thinking that allows the development of principles, or tools, that can be used to study complex social issues.
경제 이론은 복잡한 사회적인 이슈를 연구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법칙이나 수단의 발전을 인정하는 추상적인 사고방식입니다.
6. The self-interest hypothesis is a very basic assumption of economic theory. Although Economist
Ⅰ. 국어 품사 명사의 종류
품사분류의 근거가 되는 또 다른 기준은 단어의 형태론적 특성(더 정확히 말하자면, 굴절형태론에서 다루는, 문법범주에 따른 단어의 형태적 변이의 체계와 양상)과 다른 단어와 대응되어 문장을 구성할 때 보이는 특징적인 행태, 다시 말해서 문장의 직접 구성 성분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