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사회적 효과를 고려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사회언어학은 여러 가지 독립적인 변항들로 구성되며 여러 측면에서 고찰되어야 한다. 때문에 미국의 사회언어학자 브라이트는 사회언어학이란 언어구조의 변이와 사회 구조의 변이의 계통적인 대응 관계를 밝히는 것이라고 하였다.
The Voyage of the Dawn Treader, 1952), 「은의자」 (The Silver Chair, 1953), 「말과 소년」 (The Horse and His Boy, 1954), 「마법사의 조카」 (The Magician's Nephew, 1955), 「최후의 대결」 (The Last Battle, 1956)의 총 7편으로 이루어져 있는 판타지 아동문학 시리즈이다.
이 외에 기타 소설로는 『순례자의 귀향』 (The Pilgrim's Regress,
미국의 예술언어는 다른 어느 곳이 아닌 미국 대륙에 속하는 이질적인 특성을 담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그 책들을 어린이 동화로 읽기를 고집하는 한 그 모든 것을 놓치는 것은 물론이다.
리비스가 미국 고전들을 어린이 책으로 생각하지 않음은 물론이고 오히려 영문학의 값진 유산으로 여기고 있다
영미 희곡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넓힌다. 희곡의 다양한 전개 방식과 흐름을 분석하고 특성을 파악하여 영미 연극의 주요 작품들을 논의해볼 수 있게 하는 바탕이 되게 하며, 과거의 문학의 특징을 통하여 현대 문학의 뿌리를 이해하고, 고전 영문학에 더욱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Ⅱ. 중세의
미국문학에는 풍자와 국수주의가 만연했는데, 이 풍자시는 18C 초반에 나타났다. 풍자시인중 가장 중요한 사람은 Ebenezer Cook이며, 그는 The Sot-Weed Factor(1708)라는 장시에서 식민지 Maryland의 생활을 신랄하면서도 흥미있게 공격하고 있다. 풍자에 대한 큰 자극은 독립전쟁의 국수주의와 연방주의자들의 시대
미국사회는 젊은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었다. 그는 전통적 서술기법과 뛰어난 소설가의 수사학적 재능을 예민한 현대적 감수성에 결합시킨 작가로 보였다. 이 성공으로 인하여 이 작품이 발표된 지 1주일만에 그는 Zelda와 결혼할 수 있었다.
여기가 바로 “그들은 그 후 내내 행복하게 살았
문학적 수단이 되었다. 사실주의를 이해하지 않고는 미국극을 이해할 수 없다는 가설조차 성립될 수 있을 만큼 미국극에 있어서 사실주의가 그 극사를 주도하게된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간단히 말하자면 미국의 경험적 특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인데...
... 1930년대의 경제공황은 미국
◎Put it in your mouth, light it up[불을 붙이면], and you're gonna get your fix.[담배를 어느 정도 피워서 몸이 만족 할 수 있는 그 정도의 양으로 만들어야 된다.]
[당신이 만족할 만한 양의 니코틴을 얻게 된다.]
◎The straw[볏짚] that broke the camel's back for me[낙타 등을 부러뜨린 볏짚 한 가닥][낙타 등에 올린 짐의
The Marriage of Heaven and Hell에 뚜렷이 나타나 있다. 서정성을 띠고 있던 그의 작품 경향은 1790년대 들어서 Milton이나 Jerusalem같은 신비주의적 경향으로 바뀌었다. 즉 후기작들에서 신화와 상징을 풍부하게 사용하면서 사회 질서나 도덕관념에 있어 그가 꿈꾼 혁신을 간접적으로 제시하려 한 것이다.
블레이
..족 ..족 ..족?
켈트족(Celt)
브리튼족(Britain)
게르만족(German)
쥬트족(Jute), 앵글족(Angle), 색슨족(Saxon),
바이킹족(Viking), 스칸디나비아족(Scandinavian)
라틴족(Latin)
로마인(Roman), 지금의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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