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제 1 절 서 론
전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산업의 발전추이와 실태를 우리나라와 비교분석하여 우리나라의 멀티미디어 산업과 멀티미디어 마케팅의 현 주소를 살펴보고, 국내기업중에서 기존의 통신판매 형식에서 탈피하여 멀티미디어 마케팅전략을 활용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는 H 통
12) 무상주
주주에게 무상으로 발행하여 주는 주식이다.
Ⅱ. 주식회사의 특징과 의의
주식회사의 개념은 오늘날 사기업 가운데에서도 가장 발달한 고도의 기업형태를 말한다. 역사를 보면 1602년 동인도회사를 주식회사의 기원으로 본다. 기능으로는 법인성이 뚜렷한 회사로서 주주의 변동이나
갖추고 모범을 보여야 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서비스에 관해 조금 더 깊은 내용을 찾아 연구하며, 관광서비스 분야뿐만 아니라 타 분야에서 서비스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알아보고 분석하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알아보고 관광 서비스업계가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알아보았다.
3.1 MMOG Industry
MMO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Game)은 온라인 게임의 일종으로, 네트워크 기반의 PC를 주 플랫폼으로 하여 다수 사용자 동시 연결 방식으로 서비스 되는 게임을 말한다. MMOG는 장르/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으며 가상세계를 구현하는 온라인 게임을 총칭하는 용어이다.
MMOG를 웹/보드 게임과 비교
정보화로, 점차 삶의 질이 상승하면서 중국도 인터넷을 비롯한 네트워크 수요가 늘어났으며 인터넷 컨텐츠의 수요 또한 늘어나게 되었다. 그러나 급속한 개방에 반해 자국 내 컨텐츠 개발 서비스 속도는 이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해외 컨텐츠가 중국시장에 진출하기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었고, 많은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Ⅰ. 서 론
노드스트롬 항공사의 베시 센던스 부사장은 “기업이 고객을 놓치는 원인의 약 20%는 형편없는 서비스에 있다.“라고 말했다. 오늘날 이러한 서비스의 중요성과 가치가 얼마나 큰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발언이라 할 수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서비스를 파는 것은 호텔, 항공사, 백화점 등
Ⅰ. 서 론
노드스트롬 항공사의 베시 센던스 부사장은 “기업이 고객을 놓치는 원인의 약 20%는 형편없는 서비스에 있다.“라고 말했다. 오늘날 이러한 서비스의 중요성과 가치가 얼마나 큰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발언이라 할 수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서비스를 파는 것은 호텔, 항공사, 백화점 등
기업분석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롯데리아의 브랜드 분석과 더불어 롯데리아의 기업분석을 통해 국내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소비경향을 파악하고,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2. 기업소개
롯데리아(Lotteria)는 주식회사 롯데리아(LOTTERIA Co.,Ltd.)가 경영하고 있는 햄버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