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2011년 8월 15일 모토로라(Motorola)의 휴대전화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휴대폰 하드웨어 개발력을 함께 갖추게 되었다. 또한 모바일 시장에도 구글의 사업 영역이 확장되었다. 구글의 이러한 성공에 대한 비판론도 제기되었다. 구글이 인터넷 검색시장을 독점적으
전략을 Leading하고, 선행 생산기술을 연구/개발하여 생산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그림 자료 출처 – http://www.samsung.com/sec/aboutsamsung/careers/businessgroup/technology.html
주요 연구 기술 분야는 “생산혁신 분야”, “기반기술 분야”, “공정장비 기술 분야”, “미래기술 분야” 로 구성되어 있다. 생산
모바일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엠베디드 기기 등의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는 Entertainment and Devices Division("EDD") 분야는 타 그룹 시장보다 경쟁이 심하고 계속적인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사업 분야이다. Xbox는 게임시장 1위인 Sony의 플레이스테이션(‘PS')과 출혈경쟁을 하고 있으며 06년 출시한 Zune 역시 Ap
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구글이란 기업이 출범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다. 구글은 미국 스탠포드대학 컴퓨터공학부 대학원에서 시작되었다. 거기에서 박사과정에 있던 래리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은 같은 73년생으로 둘 다 아버지는 교수였고 어머니는 과학자였다. 세르게이 브린은 19살에 대학원과정을 시
폐쇄형 OS System
애플은 제품 OS system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안드로이드와는 다르게 폐쇄성 정책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물론 이에 대한 이유는 좋다. 애플의 경우 간편한 조작감을 위해 미리 계획되어 있는 여러 가지 통제 체계가 있다. 하지만 그것을 개방할 경우 시스템이 무너지게 되고,
경영전략, 타사와의 비교 , 문제점의 해결로 나누어 애플을 분석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애플의 성공전략을 제시하고자 애플을 선정하였습니다. 자료조사는 ipod, ipone, ipad 위주의 자료 조사에 초점을 맞췄고 많은 경쟁사 가운데 한국의 삼성전자의 갤럭시s 와 갤럭시탭을 위주의 자료 조사이루어 졌습니
분석한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다. 이 때문에 다소 결과가 산만해 보이기도 한다.
구글은 국내에서 ‘네이버’ 다음으로 영향력 있는 ‘Daum’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그간 한국에서 점유율이 낮았던 이유가 ‘볼거리 부족’이었다는 점이라는 것을 알면 이 제휴를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보할 큰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