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Forms of social Life
Georg Simmel and the
Play-Forms of Social Life
Simmel : The Man and His Work
CULTURE
SOCIAL INTERACTION
THE INDIVIDUAL
Reflections on the Expressive
FLIRTATION
THE ADVENTURE
SOCIABILITY
Evaluating Simmel
PLAY IS AN ENCOUNTER WITH FORM
PLAY IS DIALECTICAL
PLAY IS CHARACTERIZED BY SEPARATION AND "DISTANCE"
PLAY IS (SOMEWHAT) IMPERSONAL
PLAY IS FOSTERED BY SOCIAL EQUALITY
Adventures in Wonderland는 영국의 수학자이자 작가인 찰스 루트위지 도지슨이 루이스 캐럴이라는 필명으로 1865년에 발표한 소설이다.
작품에서 앨리스는 토끼를 따라 구멍 속으로 빠져든다. 앨리스가 모험에서 깨어났을 때는 언니의 무릎을 베고 누워 있다. 잠에서 깨어난 앨리스는 일어나 그저 언덕을 뛰어
<미국 소설을 통해 본 미국인과 미국사회>
- 소설에 반영된 그들의 비판의식
I.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II. 미국문학 속의 미국
1. 미국 문학사 개관
2.1. 『COMMON SENSE. 1776』 와 독립시대
2.2 『Adventures of Hucklebey Finn .1884』과 19세기
2.3. 『Great Gatsby. 1925』와 Jazz Age
2.4. 『One flew over the cuckoos nest. 1962』와 20세기
어드벤처 수업모형 정리와 지도안
Ⅰ. 어드벤처 수업모형 (AITC)이론
1. 개념 및 활용상의 의의
어드밴처 수업모형(Adventure In The Classroom, 이하 AITC)는 교실 수업에서 학습’과 어드벤처를 결합시킨 교수·학습 모형으로 응용된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모형은 신뢰와 상호존중, 재미, 건설
Toy Fantasies
『 Le adventure di Pinocchio 』
『피노키오의 모험』
목 차
1. 서론
주제선정 및 제시방향
2. 본론
Toy Fantasies
『피노키오의 모험』
-원작과 애니메이션-
3. 결론
참고문헌
1. 서론
피노키오를 처음 접하게 된 것은 어린시절, 동화책이 아닌 애니메이션으로 먼저 접하게 되었다. 처음 접하게 된 동기는
Fantastic Hoor Religious Adventure : The Lord Of The Ring
- The Fellowship of the Ring
1. 반지의 제왕의 환상성
☞ Fantasy : (그리스 어원) 보이지 않는 것을 눈에 보이게 하다.
☞ 환상성의 진정한 주제이자 영화의 진정한 주제는 나타남과 사라짐, 즉 ‘출현과 소멸’이다. 그리고 영화의 환상성은 바로 이 출현과 소멸 ‘사
경제적 보상이 엿보일 때 성장을 위하여 전력투구할 것이다.
(2) 심리적 인센티브(Psychological incentive)
1) 모험과 위험(adventure and risk)
사람은 누구나 모험과 위험을 즐긴다. 따라서 많은 조직성원들은 사업을 통해서 이것을 즐길 수 있다고 느낄 때 사업에서 성장을 위한 노력을 더 바치게 될 것이다
Ⅰ. 정의와 개념
엘더호스텔(Elderhostel)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비영리 노인 교육기관이다. ‘평생교육을 통한 모험(Adventures in Lifelong Learning)’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1975년 창립돼 55세 이상의 노인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과 여행을 함께 제공해 왔다. 은퇴자들에게 흥미로운 주제에 대한 지적
Adventure Tourism (특정 흥미 관광)특정 흥미 관광은 어떠한 지역에 관련된 특수한 형상들을 경험하고 배우기 위해 여행하는 작은 집단 여행이다. 이러한 특수 흥미 관광은 그 주제가 종종 관광자의 장기간의 취미적이거나 직업적인 흥미에 관련된다. 선택적 관광의 경제적 이점의 하나는 고용과 수입의 전
Adventures in Wonderland), 밤비(Bambi), 곰돌이 푸(Winnie the Pooh)등, 현재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개발하였고,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기존의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미디어 네트워크,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놀이공원과 리조트, 소비자 제품 제작 사업 등 다양한 분야로 그 사업 범위를 확장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