政策
1. 中國 奧運會 交通現況
http://blog.naver.com/thumbsun?Redirect=Log&logNo=60017581251 네이버 블로그/ 카피일:5월20일
北京 대중교통의 시설-공영버스는 1995년 약 5천대정도였으나 2004년 2만대로 증가했고 버스전용차선은 1995년 약 6천km였으나 2004년 약 17천km로 증가했다.
《표-1》대중교통의 비율
大衆交通시설
文化를 제외하고는 거론할 수 조차 없을 정도로 풍성하였으며 文學史에서도 신라 향가를 비롯하여 고려가요 등 佛敎思想을 고취하거나 찬송한 作品이 많은 것이 사실이며 佛敎說話나 佛敎의 강창문학이 우리 文學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도 하였다.
國家의 基本 理念으로 抑佛崇儒 政策을 펼쳤던 朝鮮
政策과 朝鮮 天主敎會의 神社參拜』(서울: 韓國史硏究), 1997.
이상의 천주교측 연구는 주로 교황청의 1936년 5월 16일자 훈령을 근거로 신사참배가 이뤄진 점에 관심을 두면서, 신사참배의 역사적 과정에서 신사참배를 공식적으로 반대했던 메리놀회 평양교구 선교사 및 신사참배 허용을 주도했던 주일
政策이나 資本主義 制度化의 결과에서 腐敗가 야기된다고 하였다..
이러한 官僚腐敗를 막기 위해서 책임 있는 행정을 현실적으로 보장하는 統制方法에는 종래 外的 統制와 內的 統制를 나누어 전자에 보다 많은 비중을 두고 생각을 하고 기대를 걸었으나, 그것은 비교적 행정이 단순하였던 立法國
破壞를 미연에 방지하고, 또 政治過程의 마찰을 지양하기 위해서는 그 改正이 불가피하다.
셋째, 憲法政策的 理由로 볼 수 있다. 憲法制定 당시에 그 制定課程에 참여하지 못한, 새로이 형성된 政治集團에게도 憲法形成에 참여할 수 있는 균등한 기회를 마련하여 주기 위해서는 그 改正이 불가피하다.
政策의 추진, 經濟秩序에 대한 規制와 調整 등이 요청된다. 福祉國家는 實質的 法治主義를 그 이념으로 하고, 社會的 市場經濟秩序에 의하여 뒷받침된다는 점에서, 그것은 社會的 法治國家의 原理와 표리의 관계에 있다.
第 2次 大戰後 民主化는 新生獨立國家에서는 實質的인 國民主權의 宣言으로
文化的으로는 讀書人이라는 三位一切的인 性格을 가지고 있었으며 구조적으로 上․中․下의 3층으로 나눌 수 있다.․때 하층부에는 관직과는 거리가 먼 一般讀書人層까지를 폭넓게 지칭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정치적으로 관료의 입장을 너무 강조할 수는 없을 것이다. 본 논문에서는 宋代
6.[文化大革命]後期的政策 : 一九七一年到一九七五年
(一) 政策的背景
- 정치적 혼란과 이론적 착오는 중국의 경제를 심각하게 파괴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경제방면에 심각한 혼란과 불균형이 발생하였다. “문화대혁명" 중에 주은래(周恩來)와 등소평(鄧小平)을 대표로 하는 정치 지도자들이 경제
政策을 緩和할 것이다. 여기에는 觀光關聯 職業 人口의 移動도 包含된다. 또한 移住民들을 위한 故國訪問이라는 特殊 觀光商品(ethnic tourism)이 增加할 것이다.
한편, 敎育水準의 向上, 通信技術의 發達로 다른 文化에 대한 知識과 認識이 增大되어 世界가 하나의 國家化(cosmopolitan world)될 것이며 이것
政策을 실시하여 많은 이민족들이 朝野의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되었다.
一. 唐王朝와 異民族政策
당왕실의 혈통에는 분명히 북조계통의 이민족적 요소가 농후하게 포함되어 있다. 그 이유는 첫째로 당왕실의 가계가 확실하게 나타나는 李淵의 조부인 李虎가 西魏시대에 大野氏의 姓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