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Modern society : fast-paced, increase of knowledge and information, aging society, population boom due to urbanization, population boom due to Urbanization. Accordingly, new educational philosophy has emerge. That is the life-long education. The lifelong education is lifelong education that is not limited to age. Also away from the existing school education, learners can choose education
Ⅰ서론
행동주의 심리학, 행동분석, 혹은 급진적 행동주의 등으로 흔히 불리는 Skinner 심리학은 기본적인 가정과 방법론에 있어서 전통적인 심리학과 큰 대조를 이루고 있다. 그 이유로 인하여 Skinner 심리학은 타 학파의 비판의 대상이 되어 왔으며, 현재에도 많은 비판을 받고 있다. 이러한 비판은 Skinne
Ⅰ. 서론
컴퓨터와 통신 기술을 통해 이루 말할 수 없이 빠른 속도로 다변화되어 가고 있다. 우리들의 삶이 이러한 요소들에 의해 바뀌고 있다. 기술은 어린이들과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잠재력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게끔 하며 정보통신 시대를 위한 준비된 능력있는 사람으로 만든다.
Culture & Content Technology)를 통한 문화와 기술의 융합
CT(Culutre & Content Technology)는 IT에서 비롯되었으나 문화산업의 영역 안으로 들어오면서 독특한 자기 특성을 가지는 새로운 퓨전(Fusion) 개념으로 변화하고 있다.
2. 문화산업 구조의 변화와 콘텐츠 시장의 재편
문화와 기술의 만남은 미시적인 차원
Ⅰ. 미국 교육정보화
1. 추진목표
미국의 교육정보화는 초기에 교육의 질 제고를 목적으로 추진되어 지식기반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발전되어가고 있다. 연방정부에서 사업으로 추진한 스타스쿨 프로그램(Star Schools Program)에서 비롯되어 국가정보기반구축(National Information Infrastructure, NII) 사업 추진
Ⅰ. LG화학
기업문화(corporate culture)란 기업의 종업원들이 지배적으로 공유하고 있는 가치관, 이념 또는 의식이나 신념체계, 행동양식, 작업행위 등을 말한다. 즉, 기업문화는 기업의 종업원들이 집단적으로 공유하고 있는 특성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업문화의 특성은 기업이 속한 사회문화의 영
Ⅰ. 서론
사람들은 일상적인 삶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매일매일 밥을 먹고 직장에 출근하고 텔레비전을 보고 친구나 연인을 만나고 쇼핑을 하고 가족들과 얘기를 나누고 잠을 잔다. 일상생활에 큰 불만을 가지지 않는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일상생활이 그럭저럭 지속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일
Ⅰ. 개요
평가라고 하는 것은 인간이 보다 나은 상태로 변화를 위한 동경과 신념을 가지고 가치 창조의 활동을 행할 때 필연적으로 뒤따르는 비판적 사고의 과정이다. 그러므로 평가의 중요성은 바로 이와 같은 일련의 가치 창조를 위한 인간의 노력에서 찾을 수 있다. 즉 인간이 하나의 행동의 결과
1. Introduction
Doosan took the first step in its history in 1896 when Park Seung-jik opened a small, modern store in Jongro. From this first store, they continued to build on that success. Now Doosan group has the longest business history in Korea and successfully transformed to be the ISB (Infrastructure Support Business) leader. It currently has 115 subsidiaries in 34 countries and also 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