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떠오르는 장면 말하기 지도’를 위한 전략
시나 이야기를 듣고 떠오르는 장면을 말하는 것도 상황에 맞게 말하기의 일종이다. 떠오르는 장면을 말하기 위해서는 ‘이미지 만들기 전략’을 가르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된다. 물론 이것은 다음에서 언급하는 ‘생각이나 느낀 점 말하기 지도’를 위
1. 인지주의 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을 비교 설명
1) 인지주의 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의 인간관
(1) 인지주의 이론
인지이론에서는 이 세상에 객관적 현실이란 존재하지 않으며 각 개인의 나름대로 의미를 부여한 주관적 현실만이 존재한다고 본다. 객관적인 외적 현실은 개인의 독특한 방식에 따라 구
1.핵심 타겟은 주로 어디에 있나?
=> Advertising
2.어떻게 그들에게 접근할 것인가?
1.홈페이지안에 핵심타겟에게
유용한 정보가 있는가?
=> HP Renewal
2.행동을 유발하는 Benefit이
있는가?
=> Promotion
Main Design
디자인 요소의 일관성이나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에 의한 화면 어플리케이션이 미
GE is a diversified services, technology and manufacturing company with a commitment
to achieving customer success and worldwide leadership in each of its businesses.
GE operates in more than 100 countries and employs 313,000 people worldwide.
The Company traces its beginnings to Thomas A. Edison, who established Edison Electric Light Company in 1878.
In 1892, a merger of Edison General
성공요인
미샤의 성공요인으로는 크게 세 가지가 있다. 먼저 미샤는 런칭 초기부터 너무 저렴한 가격 때문에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의심을 받으면서 특히 품질 부분에 투자를 많이 해왔다. 별도의 마케팅을 지양하는 경영방침에 따라 이익의 많은 부분은 제품연구에 재투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3. Concept 3
SubFunction 1 2 3 4
2.0
명령
받아들임 2.1
명령수용 음성인식 터치 스크린 직접 입력
(키보드 등)
2.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5.0
움직임 인식 5.1
사람인식 기류 인식 적외선 인식 지문 인식 동공 인식
5.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7.0
옷 스캔 7
과학교육에서 새로운 ‘주의’로서 구성주의에 대한 주의라는 글(Good, Wandersee and Julien 1993)에서 구성주의의 다양한 얼굴로 사용되는 수식어가 약 15가지 이상이라고 했다. 가령 상황적 구성주의, 변증법적 구성주의, 삐아제식 구성주의, 포스트 인식론적 구성주의, 실용적 구성주의, 급진적 구성주의, 실
- 디지털신경망 [Bill Gates]
1) 인간의 신경체계를 기업에 적용한 것
2) 적절하게 통합된 정보의 흐름을 꼭 필요로 하는 부서에 적시에 제공하고, 인간의 사고력과 협동을 통해서 판매, 고객, 그리고 통계 등과 같은 정적인 정보를 변형시켜 제품을 설계하는 것
3) 정보의 흐름은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1. 회사 및 사업
1.1 회사 개요
회사명은 'Chime'으로, ㅇㅇ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의 대학생들이 경영진으로 나서 서울대학교가 인접한 봉천 사거리에 창업하게 될 새로운 개념의 차이니즈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동네마다 즐비하게 늘어서있는 중국집이나 부유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는 고급의 정통 중
2. EA 과거 성공 사례
1982년 아마존 소프트웨어라는 소규모 게임 퍼블리셔로 출발한 EA는 설립 당시만 해도 PC게임 퍼블리싱만 담당 했으며, 게임 타이틀 개발 및 프로그래밍은 외부 게임 제작사에 의뢰했다. 이후 제 3자 유통방식이 아닌 직접 배급 방식을 도입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