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를 뒤쫓아 왔다. 그러나 유비를 따라 도망가던 피란민들이 워낙 많아 자연히 그 도망치는 속도가 느렸다. 그러자 유비의 신하들은 유비에게 먼저 도망칠 것을 권유한다. 하지만 유비는 ‘나라의 근본이 되는 백성을 버릴 수 없다’면서 그 청을 물리친다. 당장의 이해를 초월한 유비는 그 후 백성들
Ⅰ. 서론
예수는 지킬 것을 요구하는 종교적 관습을 상대화 시킨다. 종교의 형식들은 그 자체를 위하여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이웃에게 자비를 베풀며 하나님의 정의를 세우기 위하여 존재한다. 이 목적 앞에서 종교적 형식들은 절대적 의미를 상실한다. 또한 예수는 율법을 상대화 시킨다. 예루살렘
Ⅰ. 서론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지으시고 인간으로 땅에서 통치를 대신하게 하신다. 그러나 사단이 인간을 유혹하여 하나님에 대해 대항하게 하여 인간은 사단의 종이 되고 사단이 땅에서 주인 노릇을 하게 된다. 하나님을 떠난 인간 스스로는 피조물로서 제한성(결핍성)을 지니는데 이로 인하여 여러
리더십을 현 사회에 적용시켜 볼 수 있다.
그렇다면 리더십이란 무엇인가? 도대체 리더십이 무엇이기에 이토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애간장을 태우는 것인가? 번스(Barnes)는 “리더십이란 가장 흔히 볼 수 있지만 지구상에서 가장 이해하기 힘든 것”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많은 리더십의 정의들
유비 현덕 팀장이었다. 유비는 대부분의 사람이 읽은 「삼국지」의 등장인물이다. 한나라 황실의 후손이며 탁현 땅에서 많은 장수를 일으켜 후에 촉나라를 세운 인물이다. 전임 팀장에게 시달린 3팀은 인간미 넘치는 유비에게 많은 기대를 갖게 된다. 네 번째인 수도권 영업 팀장은 일본 전국 시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