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를 상세히 알아 낼 수 있다.
스토리보드
페르소나
대학생(여)
Name: Ji-min Han
Goals
-Wants to know information of collage club activities
-Share a tip of good food retourant in collage town
Experience Goals
-Wants to experiences of various collage life
Attitudes
- Sensitive to a trend. Also I’m interested in always new thing
-The sooner, the better. I
문화컨텐츠 사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이다. 그만큼 단 한 장의 게임도 국민경제에 미친 영향과 이만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엄청난 힘이 있기에 고부가가치산업인 게임을 예전의 단순한 게임으로 인식하기에는 많은 무리가 있으며 그 변화와 영향을 무시할수 없다. 그러하기에 나는 21세기 게임산업
컨텐츠
- QR코드 설명서: 제품의 QR코드를 이용하여 문자가 아닌 영상으로 제품의 사용법과 정보를 알려주는 컨텐츠
- 가상 여행 사이트: 자신이 가고자 하는 곳의 항공편부터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모든 여행루트를 짜주는 콘텐츠
- 3D 라이브 앨범: 불황인 음반시장을 겨냥해 앨범에서 노래를 들을 수
3. 자기소개서에서 꼭 포함되어야 할 내용
1. 성장배경
유년시절부터 자신이 성장해온 과정을 연대기 순으로 기술해 나가는 것이 좋다. 초-중-고교 등 학창시절을 통해 있었던 독특한 경험이나 이야기를 개성 있게 표현한다. 일반적이거나 평범한 이야기보다는 자신의 뚜렷한 개성이나 강한 의지를 나
Ⅰ. 서론
19세기를 인쇄 매체의 시대라 한다면, 20세기는 영상의 시대라 칭할 수 있다. 영상의 시대에서 가장 대중적인 매체가 바로 텔레비전이라는 사실은 다시 강조할 필요도 없다. 텔레비전은 국가를 초월하고 계급을 초월한 매체로 자리 잡게 되었다. 또한 현대 사회에서 텔레비전은 이미 일상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