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문제 2, 이론적 배경 1) 평생교육의 정의 2) 청소년의 개념 3) 청소년과 평생교육 4) 청소년과 여가 3, 연구방법 1) 연구대상 2) 연구도구 3) 자료처리
결론: 기대효과-평생교육을 통한 여가활동향유
참고문헌
서론: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현대의 청소년은 사회
2) 생산성 하락의 원인
가. 분업화체제 미 확립
나. 위계질서체계 부재
다. 연고주의의 폐해 만연
라. 노동자들의 태만
마. 자체적인 문제 해결 능력 부족
바. 회사 내의 확실한 사칙 부재(조퇴, 결근, 휴가 등등에 과한)
사. 김춘길 사장의 위압적인 리더십 스타일
아. 지나친 노조 활동
인터넷홈페이지, 홍보책자, 사회복지단체, 구청, 동사무소 등을 통해 문화바우처 이용안내 및 홍보를 실시하고, 인터넷 및 청소년공부방 등 관련단체의 협조를 통해 단체별 책임자, 자원봉사자, 본인 등으로부터 신청접수를 받게 된다. 문광부는 앞으로 “시범사업의 성과 등을 토대로 시행지역,
세월동안 다양한 종류와 유형으로 개발되었다. 오늘날엔 컴퓨터와 네트워크의 발달로 과거 게임의 인간과 인간간의 상호작용에 의지하던 것에서 전자적인 형태로 발전한 모습을 띠고 있다. 따라서 오늘날의 게임은 전자적인 기술과 오락성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기술의 종합 예술 형태로 나타난다.
♣ 공중보건의 이해
Chap01. 공중보건의 이해
1. 공중보건학의 개념
*Winslow(윈슬로우,1920)의 공중보건의 정의★★★
“공중보건학이란 조직적인 지역사회의 노력으로 질병을 예방하고, 수명을 연장시키며,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과 효율을 증진시키는 기술과 과학이다.”
- 공중보건학의 목적: ① 질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