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홍보비용을 제외한 극장수입과 제작비의 차액은 무려 2억 3,300 만 달러에 달한다.
이는 극장수입과 제작비만을 계산한 것으로 2차적 수요시장으로의 산업 확대라는 애 니메이션의 특성을 고려하면 엄청난 액수의 부가가치를 생산하는 산업임을 쉽게 알 수 있다.
이들 메이
마케팅 전략
캐릭터, 비디오, 음반, 게임 소포트, 테마파크, 어학교재 직영매장을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시너지 효과 극대화
미국에는 못 미치지만 캐릭터, 비디오, 음반 및 게임 소프트 및 어린이용 의류 등과 연계시키는데 주력하여 적자를 이들부문에서 보전, 출판만화의 방대한 수요 기반 및 만화가
치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규 진입에 어려움이 예상된다. 물론 정부의 전매제 폐지로 인해 누구나 홍상을 가공, 판매하고 법적으로 홍삼농축액이 0.15%만 들어가도 홍삼이라고 칭할 수 있기 때문에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이 다소 높아 졌을 수 있으나, 전체적인 맥락에서 진입하더라도 크게 영향
기업을 기준으로 상품의 품질과 기능을 판단하는 경향이 강하다. 따라서 TV, 인쇄매체 등 광고매체를 통한 선전활동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되고 있다.
다. 시장경쟁이 대단히 치열
일본시장은 품질뿐만 아니라 가격 면에서 경쟁이 매우 심한데 최근에는 경기의 부진으로 인해 수요의 이
그 스켄들로 인해 구찌의 위기에 더욱 영향을 끼쳤다.
이 보고서는 구찌의 브랜드 컨셉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컨셉 성공 항목, 실패와 위기 대처 사례, 브랜드 컨셉 단계, 브랜드 확장전략 (제품범주 확장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 앞으로 구찌가 전개할 방안에 대해 제안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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