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전통과 문화의 뿌리가 있다고 하는 안이한 주장은 보편적인 타당성의 수준에는 훨씬 미달되는 것이다. 그것은, 예컨데 학점미달자의 넋두리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잘 알려져 있는 바와 같이 역사의 인식이나 해석에 있어서 직업적 역사가는 면면하게 변질되어 온 역사 속에서 과거와 현재의
카워드는 『종교 다원주의와 세계 종교』라는 제목하에, 유대교·그리스도교·이슬람교·힌두교·불교·유교 등의 각 종교가 타종교에 대해 어떤 태도를 취하고 있는지 역사적 관점에서 다룬 바 있다. 인류의 큰 종교들은 언제나 어느 곳에서나 다종교적 상황에 처해 있었으며, 타종교들과의 관계에서
역사신학이라는 학문분과는 구속사로 해석하는 소위 자유주의신학파의 신학적 역사개념이라는 것을 밝혀 둔다. 역사는 현재와 과거 사이의 대화라고 카(E. H. Carr)는 말하였다. 이 말을 우리가 받아들인다면, 역사신학이라는 학문분과는 신학에 있어서 역사적 인식과정을 초대 기독교회의 뿌리에서부터
인간이 자연을 완전히 지배할 수 있다고 생각한 계몽주의자들과는 근본적인 차이점을 드러내었다. 경제표는 경제라는 몸을 생산계급 비생산계급 소유계급으로 나누어 경제흐름을 분석했으나 매우 복잡하여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고 하는데 중농주의자들의 사상의 요점은 다음과 같다.
해석을 제시하시오.
저는 10년 전 새로운 온라인 매체의 폭발적인 증가를 기록했던 칼럼니스트 고(故) 데이비드카가 열었던 공간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습니다. 제 관심사는 아마 정반대일 것입니다: 영화에서 뉴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통합되면서 미디어 산업은 항공사에서 제약에 이르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