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로서 등장하고, 동시에 이 일반자의 성향을 지니고 있는 하나의 개별자이다. 특히 또 한편, 그는 완전히 특정한 인간이다. 그는 예술 중간과는 구별되고, 동시에 일정한 성향들이 그들과 공유하기 조차하는 하나의 특수자인 것이다.” 즉, “개별적이며 동시에 보편적인 것”만이 진정한 미학적
예술가적이기 보다는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동료를 원한다.
이 때, 자유업자는 두 개의 하위집단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하위집단은 건축가, 변호사등으로 예술제작자들의 위치 근처에 있다. 이들은 자유업자들 중에서 가장 많은 문화적 자본을 소유하고 있다. 두 번째 하위집단은 지방관리,
미학은 작품 스스로에 갇혀있는 에너지로 평정성, 균형성, 규칙성을 갖고 있으므로 훌륭한 작품을 찾아내려면 미학에 깊은 학문과 이론을 쌓아야 한다. 시는 인간의 행위를 모방한 것이며 음악은 수학적 길이로 악보를 통제하며, 대소, 농담, 광협, 윤갈은 종합예술에 포함되며 조각, 회화, 건축, 무용,
예술활동으로 여기는 몇 가지를 단일한 하나의 예술로 간주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에게 음악과 무용은 항상 동시에 이루어지는 하나의 예술이었습니다. 역으로 오늘날 우리가 하나로 보는 몇몇 예술분야는 당시에는 상이한 전문가들이 다루었습니다. 우리에게 건축은 하나의 분야이지만, 그들에게
역사와 함께하고 있다. 이처럼 공공미술은 공개된 장소에 대중을 위해 설치, 전시되는 작품을 말한다. 현대사회에서 공공미술은 대중이 모두 향유할 수 있도록 공개된 장소에 설치되고, 설치된 미술작품을 통하여 대중의 문화 향유권을 신장시킬 수 있는 각종 미술활동을 지칭하는 말로 변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