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확보 경쟁의 증가, 시장의 세분화, 대중마케팅의 비효율성증대, 고객 협상력 증대(기업의 자원과 역량을 고객중심적으로 개편, 고객 니즈에 따라 구분된 세분화 시장을 만족시키기위한 대량맞춤화 생산, 기존 고객 유지를 통한 효율성과 수익성 중심) 마지막으로 정보기술의 변화를 들 수 있다. 하
Ⅰ. 게임산업전략
우리 게임산업의 현재 위상은 상당히 급격한 긴장감으로 표현될 수 있는 세계 게임산업에서 아직은 객관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지 못한 수준에 있다. 따라서 현재는 강자와의 연합전략이 필요한 때라고 풀이될 수 있다. 하지만 문화관광부나 게임업계의 국내시장 1조 3천억 원,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며 해결책의 재사용을 쉽게 해주는 통합 장애관리 솔루션.
uniCAD
10년 이상 축적된 SDS 자체 CAD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개발한 CAD Softw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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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자본주의 기업 논리 미래학자로서의 자크 아딸리는 그의 저서 [21세기 사전] ‘교육’ 목록에서 21세기의 교육이 세계적으로 서비스 개념으로 발전하고 점점 더 시장원리의 지배를 받아 수익 법칙의 적용을 받을 것임을 선언하고 있다. 이미 다른 어떤 나라보다 먼저 서비스로서의 사교육이 발달
혁신하는 계획’을 의미한다. 따라서 스마트는 이제 21세기의 산업경쟁력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건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국내 휴대전화 시장의 스마트폰 비중은 2%였다. 세계 시장 평균 14%의 7분의 1 수준에 불과했다. 하지만 불과 반 년 만에 이 비중은 22%로 11배로 뛰었다. 이 변화에 불을 댕긴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