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렉션이 이루어진다. 단, 게임은 아트보다 더 적극적인 사용자의 개입을 필요로 한다. 게임은 프로그래밍에 의한 시스템으로 주로 2D, 3D 그래픽으로 디지털 표현에 의해 만들어 지고 디지털 아트 영역 역시 같은 툴과 방법으로 구성된다. 게임은 디지털 그래픽에 의한 표현으로 제한적일 수 있지만
소통방식의 전환 우리말로 '상호교감', 혹은 '쌍방간의 교감'이라고 일컬어지는 인터랙티브는 기존의 전통적인 소통관계와 상반되는 개념이다. 기존의 소통방식이라면 미술을 예로 들자면 작가가 그림을 그리고 완성된 후에 전시장에 설치하면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아와 보고 돌아갔다. 방송의 경우에
미디어 아트가 생겨나면서 가장 크게 영향을 주고받은 것이 작가, 작품, 관객간의 상호작용성이다. 예술분야에서는 정보의 대중화와 창작에 대한 존중으로 예술가의 범위가 확대되고, 예술의 수용계층이 확대되면서 정보의 수용자는 예술작품의 소비자가 됨과 동시에 수용과정에서 창조자의 가능성을
2) Visuality의 부족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다. 제품 사양에 대한 글씨가 작고 정렬이 잘 되어있지 않았다. 가독성이 떨어질 뿐 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다음으로 무엇을 클릭해야 할지 사용자들에게 어려움을 주었다. 제품의 사진이 작게 아래에 위치되어 있어
Efficiency
효율성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HP 코리아를 방문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설계
Utility
유용성
사용자의 Need와 Want
사용자가 필요로 하거나 원하는 기능
들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설계
차이점
참가자 1은 8개의 메뉴로 구성
hp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