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쇼핑몰이나 검색사이트 다수 등장함으로써 유통업체들은 소비자를 상대로 품질이나 가격을 왜곡하기가 더 이상 불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관련단체나 기구가 다수 활동함으로써 소비자의 위력이 더욱 커졌다. 소비자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을 통해 기업은
이래 매년 고속 성장을 거듭하여 2000년 매출액 5,770억 원에 순이익 534억 원을 기록하였다.
페이셜 티슈, 화장지,아기 기저귀, 키친타올, 생리대,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 팬티 라이너 등유한킴벌리의 제품 대부분이 2005년 현재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있을 정도로 놀라운 경영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주의 4~5회에 이어 프랑스, 스페인 등과 유사한 수준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대형 멀티플렉스 3사들의 전국적인 스크린 증설로 전국관객수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전체 관객수에서 서울관객수가 차지하는 비중은 꾸준히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가. 관객수 동향
국내 영화 관람객은 국
주체의 동일성에 대한 회의를 낳게 된다.
90년대의 시는 80년대와는 다른 언어 체계와 어법을 나타낸다. 또한 90년대 포스트모던한 경향을 보이는 일련의 시는 80년대에서처럼 인식론적 회의나 각성의 의지는 보이지 않는다. 이들의 시에는 ‘세계란 무엇이며 내가 존재해야 할 이유는 무엇인가?’와
주 적은 수치이다. 그러나 문화콘텐츠 산업에 대한 사회 경제적 가치가 커지면서 ‘국민의 정부’에 들어와서 실질적인 정책지원이 이루어지기 시작했으며 김대중 대통령은 1998년 2월 취임사에서 문화산업을 21세기 기간산업으로 제시했고 이후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종합계획이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