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상황의 흐름을 놓친 것에서 이와 같은 실패의 원인을 찾았다.
이 보고서에서 우리는 이슈 리더십의 3P모형을 이용하여 이해진 사장과 이민화 전 회장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들의 리더십 스타일을 분석할 것이다. 또한 이 두 기업인의 비교를 통하여 바람직한 벤처 리더 상을 추론해 보고자 한다.
1. 사업 개요
95년 초부터 달아오른 인터넷의 열기와 그에 비슷하게 상용화되기 시작해
지금은 우리 주변에 없으면 안될 휴대폰!! 이 두 가지를 합쳐 고수익성 창출을 위한 사업에 접목을 시킨 것이 바로 이 캐릭터 사업이다.
이 사업의 전체 개요는 인터넷 캐릭터를 휴대폰의 무선 인터넷을 통해 키
Ⅰ. 서론
얼마 전 대학원 강의이긴 했지만 특강이라 공개되어 들어갔던 적이 있다. 강사는 '한국 창업투자신탁'이라는 곳의 사장이신 분이었다. 이 분이 하시는 일은 한 마디로 잘 될 만한 기업을 찾아 투자하는 일 즉 벤처 캐피탈 분야의 일이라고 했다. 특히 이날은 벤처에 관한 여러 가지 이야기
분석을 세분화하여 최적의 의사 결정, 정확한 자재관리로 불필요한 재고 감 축과 구매 비용 절감으로 자산 정보 정확도 향상, 설비 가동률 향상, 자산 회전율 향상 을 이루었다.
- ERP 패키지 개발(SAP R/3)
→ SAP R/3는 회사의 전 프로세스가 통합된 ERP 패키지이다. 기능을 구분하면 회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