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전체적인 배경을 중국신화에서 따온 것은 아니지만 퀘스트 하나에 중국신화의 큰 특징적 요소를 충실히 담음으로써 사람들이 이 퀘스트를 할 동안에 중국신화를 느낄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다. 바람의 나라 4차승급퀘스트는 완미세계와 같이 반고의 창세신화와 오제신화를 포함하고
우리나라 뿐 아니라 대만, 미국, 일본, 중국 등세계 각 지역에 진출하며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인터넷 컨텐츠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니지의 후속 게임인 리니지II는 현재 한국에서 동시접속자 11만명, 회원수 20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세계 진출에 성공, 리니지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 개발기술력을 가지고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외 우수게임들을 퍼를리상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개발사들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 게임에 등장하는 수십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한 원소스멀티유즈사업을 활발히 펼치며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새로운 신화를
중국 내 행보는 중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우리나라의 금융 기업에게 성공신화로 기억 될 것 인가? 한국 보험 시장을 대표기업 ㈜ 삼성화재, 본 보고서에서는 현재 중국 보험시장의 현황, ㈜삼성화재의 중국 보험 시장 진입전략 및 현 시점에서의 경영현황을 심도 있게 분석하며 이를 토대로 삼성화재의
게임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조직경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활동에 폭 넓게 반영된다. 인터넷을 통한 게임서비스라는 새로운 모델 구현이나, 플랫폼 수준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의 질적 향상으로 플랫폼 수준 견인 등 엔씨소프트의 도약은 새로움에 대한 도전이 있어 가능하다.
2) 고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