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의 상호교류에 있다. 이를 지능형에이전트(intelligent agent), 인터페이스 에이전트(interface agent)라 부른다.
네트워크 에이전트는 지역자원뿐만 아니라 원격자원(remote resources)에도 접근할 수 있는데, 이는 네트워크 내부 구조와 가능한 서비스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네트
1.1. Markup Language
마크업(Markup)이란 본문, 즉 원래의 내용에 뭔가 특별한, 또는 추가적인 정보를 표시하는 모든 것을 말한다. 가령 우리가 책, 참고서 등을 통해 공부할 때 줄을 치거나 형광펜 등의 기타 필기 도구로 색칠을 하는 것 등을 바로 마크업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마크업을 다른 사람들에게
웹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어떠한 차이점을 가질 것인가?
연구질문 2>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변화는 소비자와 기업의 상호작용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연구가설 3>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소비자들이 수용성은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 시
정된 교실에서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든 교육이 가능하다. e-러닝의 경우 인터넷으로
사이버 공간에 접속하여 학습활동이 이루어지는 반면 유비쿼터스 환경에서는 사이버공
간과 현실공간의 구분 없이 공원, 놀이동산, 박물관 등 도처에 존재하는 모든 지능형
사물(smart object)에 의하여 학
정의된 규칙에서부터 자체학습 인공지능 추론기계(self_contained AI inference machine)에 이르는 많은 방법을 사용하여 지능을 가진다. 둘째, 비동기 동작은 에이전트가 자신의 사용자나 다른 에이전트들과 무관하게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사용자에게는 완전히 비동기적으로 행동하는 특성이 있다. 셋째,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