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자리매김 하였고, 7월 말 유럽 확장팩을 선보이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해외에 진출할 때 현지 퍼블리셔를 통한 서비스 이외에도 단일화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온라인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GDS(Global Direct Service: 글로벌 직접 서비스)를 구축해 틈새시장 선점에 성공했다.
뒷받침해 줄 IT 인프라도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으므로 점유율은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게임의 장르를 살펴보면 MMORPG와 스포츠 및 액션 등 매우 활동적인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체 장르로 보았을 때 인기 게임 순위는 전략, 스포츠, MMORPG, 레이싱, 액션 순이
코오롱 스포츠가 지속적으로 해결해 나가야하는 과제이기도하다. 따라서 코오롱스포츠는 기존의 중장년층 소비자를 유지하면서 젊은 소비자층을 흡수하고 꾸준히 발전해 나가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현재까지는 기존의 중장년층 소비자들을 유지만으로도 코오롱스포츠는 업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듯 게임 산업은 우리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 게임 산업에는 모든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
우리나라에서 집중적으로 육성해야 할 중요한 국가전략 산업임이 분명하다. 엄연히 게임 산업은 문화산업의 하나로 볼 수 있고, 컴퓨터 게임은 사용자로 하여금 끊임없는 호기심과 성취감을 유발시키며 컴퓨터로 가상의 오락문화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강한 오락성과 대중성을 가지는 산업이다.